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2026-06-15 06:14
13,79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홍명보호 첫 상대 체코전 보신 분? 와 진짜 황인범 미쳤냐? 1골 1도움 실화냐고. 평소에 국대 경기 라이브로 잘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일이 좀 있어서 놓쳤거든. 기사 보니까 난리도 아니던데, 이거 보니까 퇴근하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 ㄷㄷ. 첫 경기부터 이렇게 터트리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잖아.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50승 선착이라니 진짜 너무하긴 함. 근데 솔직히 다저스 말고 다른 팀 팬들은 요즘 눈물만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요즘 류현진 등판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던데, 너무 다저스만 보지 말고 다른 팀들도 좀 봐줘라 형들!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4초? ㅋㅋㅋㅋ 난 진짜 보다가 눈 비볐잖아.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끝났길래 뭔가 싶어서 다시 돌려봤더니ㅋㅋㅋㅋ 맥그리거도 전성기 때 저렇게 깔끔하게 한 방으로 끝낸 경기는 별로 없던 걸로 기억함.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개편한다고? 나는 좀 걱정되는데. 랭킹 시스템 건드리면 또 이상한 정치질 같은 거 생기는 거 아님? 오히려 더 엉망 되는 거 아닌가 싶다. UFC가 괜히 일을 키우는 것 같음.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새벽까지 하이라이트 찾아보다 잤는데 이런 소식은 못 들었는데 대박이네 ㄷㄷ 만약 진짜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는 거 아니냐? 미친 빅3 조합이네 ㅋㅋㅋ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상대팀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근데 엘지 타선 요즘 심상치 않긴 함 ㄹㅇ 타격감 미쳤음.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닉스 저격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53년 동안 똥꼬쇼한 거 생각하면 이번 우승은 줄만 했지 뭘. 그리고 맨해튼 난리나는 거 보니까 오히려 부러운데? 우리 팀은 언제쯤 우승 한 번 해보냐 ㅠㅠㅠ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16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