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2026-06-16 07:16
14,1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 미쳤냐? 물론 아직 월드컵 끝나지도 않았고 썰만 무성한 거긴 한데, 체코전 활약 보니까 진짜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솔직히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도 계속 돌고 있잖아. 우리나라 선수들 이제 EPL 빅클럽 가는 게 꿈만은 아닌 시대가 온 건가 싶어서 뭔가 뽕 차오르더라 ㅋㅋ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맞음 페이커 아리는 국룰이지. 근데 나는 제우스 피오라가 진짜 지리더라. 탑에서 혼자 라인전 이기고 사이드 돌면서 상대 계속 압박하는 게 진짜 미쳤음. 괜히 제우스 제우스 하는 게 아니었어 ㄷㄷ1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4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9시간 41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