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보신 분들? 와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2026-06-16 13:33
13,8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보신 분들? 와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진짜 보면서 입 벌리고 봤네요. 특히 호킷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저건 선 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 근데 또 퍼포먼스는 좋아서 할 말은 없고 ㅋㅋㅋ 경기력은 진짜 미쳤는데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 논란이 좀 있었네요. 다음 경기 또 기대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6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베스트 11 선정 기준이 대체 뭐야? 정품 유니폼도 안 입었을 것 같은 선수들이 보이는데.6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1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20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2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2026-06-24
-
[축구 이야기] 미즈노 풋살화? 그거 정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거 맞으시죠? 혹시 온라인 최저가로 샀다가 가품이라도 걸리면 풋살장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 못 해요.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어야 진짜 팬 아니겠어요?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기량이야 뭐 말할 것도 없지만, 팬이라면 이런 랭킹보다는 오피셜 굿즈로 응원하는 게 더 중요하죠.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게 진짜 팬심이라고 생각합니다.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ATM으로 가는 건 정말 기대되네요. 근데 상암에서 유니폼 입고 응원하실 거면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입으세요.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역대급 픽까지야. 기대감이 큰 건 알겠는데 고교 때랑 대학 때는 또 다르잖아. 빅게임 경험 부족하다는 평은 괜히 나오는 게 아님. NBA는 완전 다른 무대인데, 적응 못하면 그냥 망픽 되는거 한순간임 ㅠㅠ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 아침부터 출근길에 폰 보다가 육성으로 엌 소리냈네. 밀워키 팬들 지금 단체로 멘탈 나갔을 듯. 근데 마이애미 우승 노리는 건 맞는데, 그게 그렇게 쉽게 될까? 조합은 미쳤는데 그래도 좀 지켜봐야 함.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정후 미쳤죠 ㅋㅋㅋㅋ 타격 2위 유지하는 거 보고 진짜 국뽕이 차오르다 못해 넘치던데요 ㄷㄷ 이러다가 신인왕 노려볼 만한 거 아닙니까? 벌써부터 기대돼서 잠 못 자겠네요 ㅋㅋㅋ2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데이터 분석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 경기장에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분들 보면 좀 그래요. 진정한 서포트의 시작은 정품 굿즈부터죠.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멘탈 나간 거 아니냐는 말도 맞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야 하는 법. 짝퉁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진짜 팬의 도리가 아니라고 본다.4시간 9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