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2026-06-16 15:07
13,61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다.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리버스 사이클링 히트 기록한 거 실화냐? ㄷㄷㄷ 시즌 1호 사이클링 히트라는데, 그것도 리버스라니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라서 커피 뿜을 뻔했다. 요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좀 루즈해지는 감이 있었는데, 이런 거 한 번씩 터져주면 잠 다 깨고 집중하게 됨 ㄹㅇ. 어제도 직관 갔다 온 친구가 해주는데, 경기 막판에 분위기 진짜 개지렸다더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1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벨기에 요즘 경기력 보면 답 없긴 함 ㅋㅋㅋ 황금세대는 개뿔 이제 그냥 은퇴할 때 된 듯 ㅋㅋㅋㅋ 지난 월드컵때도 간신히 올라갔잖아 솔직히. 이번엔 진짜 조별딱 할 수도 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다이반차 1픽은 예상했지 누가봐도 쟤 말고 더 임팩트 있는 애가 없었음. BYU에서 뛴 경기 수가 적은 건 맞는데, 그 짧은 시간에도 보여준 스탯이 말이 안 되잖냐 ㄷㄷ 위저즈가 리빌딩 각 잡으려면 이런 괴물 뽑는 게 맞다고 본다.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무뇨스 요즘 폼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제 그렇게까지 활약했음? ㄷㄷ 하필 어제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아쉽네. 혹시 하이라이트 영상 볼 수 있는 곳 아는 사람 있음?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듀반차 그래도 나름 작년부터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이름은 오르내리던 애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1픽은 진짜 의외긴 했다. 위저즈 프런트가 얘한테서 뭔가 엄청난 걸 봤나 보지. 제발 이번엔 좀 터져라 ㅠㅠㅠ 위저즈 팬들 진짜 불쌍함.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에 맘 졸인 거 나뿐임? 그래도 지금은 완전 믿고 본다. 오늘 솔로포는 진짜 미쳤더라. 이대로 타격왕 가즈아!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할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가나 수비도 잘했지만 잉글랜드는 전술적으로 뭔가 꼬인 느낌이더라. 벨링엄 혼자 고군분투하는데 주변에서 지원이 없으니 뭐 어쩌겠음 ㅠㅠ1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했네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밀워키 팬들 진짜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마이애미는 지금도 빡센데 아데토쿤보까지 가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 우승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ㄷㄷ1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어 맞아 나 그 경기 봤는데 무뇨스 후반에 각성한 것 같더라 ㅋㅋㅋ 갑자기 드리블 치고 올라가서 크로스 올리는데 지리더라. 옛날 박지성 보는 줄 알았다니까.12시간 6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