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2026-06-16 21:32
12,92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브랜든 소스비가 NFL 서플리멘탈 드래프트에 나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거 진짜임? 와 난 첨에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쿼터백인데 꽤 괜찮은 자원이라 팀들이 눈독 들일 거라는 분석이 많긴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보통 이맘때쯤이면 팀마다 드래프트 끝나고 로스터 정리 들어가는 시기인데, 이런 깜짝 발표는 뭔가 이유가 있을 거 같단 말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2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17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11시간 1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