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강원도민체전 ㄷㄷ 솔직히 이거 스포츠임?
2026-06-17 00:32
16,0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주 강원도민체전 ㄷㄷ 솔직히 이거 스포츠임?
어제 강원도민체전 폐막했다는데, 솔직히 이거 보면서 스포츠라고 해야 할지 좀 웃기던데 ㅋㅋ 지역 축제 아닌가? 동네 아저씨들 나와서 뛰는 거 보면 뭐랄까... 이게 국가대표 선발전이랑 같은 선상에 놓이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강원도민들은 재밌었을지 몰라도 다른 사람들은 관심도 없었을 듯. ㄹㅇ 스포츠 팬덤이 보복 나서는 거랑 비교하면 이건 너무 조용하지 않음?
그냥 동네 잔치 아님? 님들 생각은 어떰?
그냥 동네 잔치 아님?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026-06-24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2026-06-24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의미로 봤는데. 손흥민은 워낙 베테랑이라 굳이 잔소리 안 해도 알아서 할 거라고 생각해서 황희찬한테 더 기대치가 높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 잘하라고 더 푸쉬한 걸 수도 있지.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13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