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2026-06-17 06:01
15,54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야 솔직히 오늘 기사 보고 좀 어이없어서 글 쓴다. 이정후 타율 NL 2위인데 올스타 투표 외야수 20위? 이게 말이 되는 소리냐 진짜? 아니 김혜성이가 2루수 부문 4위 찍고 있는 것도 대단하긴 한데, 이정후가 20위라는 건 팬 투표 시스템에 뭔가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심지어 기사 헤드라인에 '마이너리그 김혜성'이라고 박아놓은 거 보고 좀 띠용했다. 아무리 그래도 타율 2위인데 투표 순위가 저거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황당할 듯 ㅋㅋㅋ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48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4시간 49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