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2026-06-17 11:48
14,94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아니 다들 오늘 파티 기사 보고 왔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아니냐? ㅋㅋㅋ 와 진짜 토마스 파티 이새끼 왜 이러냐. 어제까지 막 우승 희망 불태우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김이 확 새네. 이번 시즌 우승은 그냥 물 건너 갔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니냐고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6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6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14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도 맞는데, 그래도 올스타전이 축제인데 너무 인기투표로만 가면 리그 흥행에는 안 좋을 수도 있다고 봄. 예를 들어 신인이나 젊은 선수 중에 진짜 이번 시즌 미친 활약 보여주는 애들 한두 명은 뽑아줘야 더 경쟁 심해지고 팬들도 새로운 얼굴 볼 맛 나지 않겠냐? 반반 섞는 방식이라도 좋으니까 좀 바꾸긴 해야 할 듯.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이렇게 되면 또 스포티비 결제한 돈이 아까워지잖아! 제발 이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나가서 내 중계권료를 헛되게 하지 말아 줘요 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포기하고 결제했는데...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경기는 봐도 그만 안 봐도 그만인데, 내가 이걸 보려고 새벽에 눈 비비고 일어난 것도 억울한데, 다음 달 쿠플 결제 문자 벌써부터 두렵네. 안 그래도 이번 달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하… 축구는 재밌는데 내 지갑은 왜 재미가 없을까.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볼 때마다 감탄만 나옴. 타율도 타율인데 저 안정적인 컨택이 진짜 사기야. 엠엘비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치는 거 보면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ㄹㅇ. 신인왕도 슬슬 확정 각 아니냐?2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