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2026-06-17 16:16
14,46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메시 월드컵 골 기록 보셨음? 클로제랑 타이기록 찍었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 형은 나이 먹어도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이 정도 활약이면 이제 GOAT 논쟁 종결 시켜도 되는 거 아니냐? 진짜 매번 메시냐 호날두냐 페르시냐 말이 많았는데, 이번 월드컵 퍼포먼스면 더 이상 할 말 없다고 봄.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9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9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성사되냐 ㄷㄷ 저번에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붙으면 진짜 역대급 나올 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ㅋㅋㅋ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다들 올스타전 얘기하네 ㅋㅋㅋ 난 오늘 야구 우리 팀 경기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꺼버렸다 ㅠㅠ 진짜 왜 이렇게 못하는 건지... 다음 경기는 잘하겠지...?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챔스 진출이라니! 축하할 일인데... 또 챔스 중계권 독점하는 곳 생겨서 구독료 올라갈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려요. 정품 유니폼도 사고 싶은데,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3시간 51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