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2026-06-17 17:15
13,85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린 거 다들 봤음? 와 진짜 간 형님 페레이라 개박살 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괜히 백악관에서 한 게 아니더라. 그 파워가 진짜 오지더라. 근데 그거 보면서 갑자기 우리 팀 성적 보니까 혈압이 오르는 건 나뿐임? 진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내가 스트레스를 풀러 간 건지 스트레스를 받으러 간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ㅋ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1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FA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우리 팀도 이제 좀 과감하게 투자해야 하는 거 아님? 괜히 아낀다고 하다가 매년 이 모양 이 꼴인 것 같음. 솔직히 다른 팀들 보면 좋은 선수들 막 데려오던데 ㅠㅠㅠ 우리도 좀 질러야 함.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기간은 좀 더 봐야하는 거 아니냐? 아직 시즌 초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물론 잘하는건 인정인데, 그래도 좀 지켜보는게 맞다고 봄.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이거 진짜 국대 감독도 고민할 문제 아니냐? 나도 요즘 래시포드 폼 미쳤다고 보는데, 사카는 또 그 꾸준함이 무섭지. 근데 솔직히 한 방은 래시포드가 더 있는 것 같음. 중요 경기에서 한 골 넣어주는 건 역시 래시포드 아닌가 싶다. ㅋㅋㅋ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수비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타구 방향 예측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제 슬슬 타격도 올라오는데 골글 가능성 없다고 못 하겠네.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평가전이라서 전술 실험이나 백업 선수들 기회 준다고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데, 그래도 잉글랜드가 좀 실망스러웠던 건 맞아요. 월드컵 때도 저런 식이면 진짜 험난할 텐데. ㅠㅠ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의지형 그냥 은퇴하고 해설해도 되겠다. 근데 올스타전 팬투표가 다가 아니지. 감독 추천으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으니까 베스트12는 좀 더 두고 봐야 함.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솔직히 좀 아쉽긴 함. 예전에 어떤 선수들은 진짜 실력은 레전드급이었는데 인기투표에서 밀려서 올스타 못 나간 적도 많았잖아 ㅠㅠ 아무래도 수도권 팀 선수들이나 인기팀 선수들이 유리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이번 기회에 선수단 투표나 전문가 투표 비율을 좀 늘려보는 건 어떠냐?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물론 전술도 문제지만 선수들 개인 기량도 아쉬웠다고 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음. 그리고 안정환 해설위원도 너무 강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좀 불편했. 그래도 빨리 다음 경기에서 만회했으면 좋겠네.7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