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2026-06-17 17:55
14,13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오늘 경기 기대감 미리 한번 풀고 가려고 글 썼습니다 ㅋㅋ 어제 오타니 시즌 15호 홈런 쳤던데 다저스가 탬파베이에 1-0으로 이긴 거 실화냐?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 같습니다. 오늘 MLB 경기도 엄청 많던데, 어떤 경기 좀 건드려볼까 각 재는 중입니다. 특히 요새 투수전이 너무 많아서 언더 오버 맞추기가 진짜 헬이네요 ㅠㅠ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보심?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돈시티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미듯이 돈 쓰더니 또 질러버리네.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뭐 맨시티가 또 독식하겠네 ㅠㅠ 다른 팀 팬으로서 진짜 부럽다 저런 구단주.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피셜 떴냐? 2800억 실화냐 ㅋ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받는 건 처음 보는 듯. 레이커스가 얘를 얼마나 잡고 싶었으면 저렇게 퍼줬을까 싶네.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양의지 잘하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너무 압도적이긴 함. 포수 수비가 진짜 중요한 포지션인데 수비 잘하는 포수들도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김태군 수비는 진짜 예술인데 너무 저평가 되는 느낌임.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상남자 인정이지. 저번 경기 진짜 개 지렸는데 이번에도 화끈하게 싸우면 좋겠음. 근데 게이치도 요즘 폼 나쁘지 않아서 복수전 성공할지도 모른다 ㄷㄷ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형 말대로 돈독 오른거 너무 티남. 32강이 딱 좋았는데 48강이면 뭔 쩌리팀들까지 다 나와서 경기 수준 개판될듯. 이젠 월드컵 본선 올라가는 것도 감흥 없을 것 같다 ㅠㅠ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대단함 ㅠㅠ 저번에 부상 때문에 걱정 많았는데 이렇게 돌아와서 미친 활약 보여주네. 매일 경기 챙겨보는데 볼 때마다 감탄임.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율이 글에서 짤렸는데, 올시즌 타율도 괜찮지 않음? 내가 알기론 OPS도 좋고... 성적이 받쳐주니까 팬들이 더 밀어주는 거지. 그냥 인기만으로 최다 득표는 힘듦.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가나가 잘한 거라고 본다. 그 잉글랜드 상대로 무승부면 선방이지. 잉글랜드 애들이 오히려 자만했던 거 아님?6시간 23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