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2026-06-18 10:18
15,54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아 진짜 어제 새벽에 유로 예선 잉글랜드 대 크로아티아 경기 본 사람 있음? 와 진짜 케인 형 미쳤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토트넘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고, 폼 떨어졌네 어쩌네 말 많았잖아요. 근데 잉글랜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사람이 달라지는 것 같음. 진심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다니까요. 전반전부터 뭔가 터질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결국 한 건 해주네요 역시 월클은 월클인가 ㄷㄷ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39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7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