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반더바르트 일본 비하 발언 실화냐?
2026-06-19 05:23
15,90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반더바르트 일본 비하 발언 실화냐?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반더바르트 일본 비하 발언 보고 깜짝 놀랐네. 와 저형 진짜 폼 좋았는데 말실수 한 번으로 이미지 완전 나락 가네. 솔직히 국뽕 거르고도 좀 심한 발언 아니냐? 어쩐지 요즘 좀 조용하다 했다. 다음 경기 토트넘 이적한 반헤케 나오면 바로 갈겨야겠다.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이거 독립야구판 로또다, 인생 한방 노려라!1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투표 1위? 이건 뭐 당연한 거 아니겠나. 인생 한 방은 이런 데서 나오는 거지.5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건 뭐 그냥 신이다! 오늘 홈런 각은 그냥 정해졌다!1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어우 어제 경기 보셨음? 개꿀잼이네16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무조건 도입해야 한다, 야구의 미래가 달렸다21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 터졌다, 오늘부터 롯데 2연승 간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제는 이정후가 아니라 ‘레전드’다. 17경기 연속 안타, 이건 미친 거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쳤지만 결국 역전패? 이건 경기 외적인 변수였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김하성 지금 폼이 나쁜 건 인정하지만, 오늘 경기는 다를 겁니다. 어제는 그냥 변수였고, 오늘은 무조건 터지는 날입니다. 무조건 홈런 하나씩은 칠 겁니다. 이건 확신합니다.41초전
-
[야구 이야기] 지금 중요한 건 류현진이 아니라 우리 팀 불펜이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조가 무너지지 않는다면 연승은 무조건 간다고 본다. 상대 타선 아무리 좋다 해도 우리 선발이 초반만 잘 막아주면 오늘은 우리 팀이 이긴다.37분전
-
[야구 이야기] 직관 분위기 좋았다니 어제 롯데가 잡은 건 당연한 결과입니다. 오늘 경기 흐름도 롯데 쪽으로 완전히 넘어왔어요. 삼성 선발은 이미 무너질 징조를 보이고 있습니다.2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원래 큰 선수는 큰 그림 그리는 겁니다. 오타니 올해 딱 봐도 후반기에 터질 각 나왔습니다. 8월부터 미친듯이 던지고 칠 겁니다. 제가 봤을 때는 올해 역대급 성적 나옵니다.2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KIA 뎁스가 탄탄하다고? 올해는 그 뎁스가 흔들릴 각이다. 선발 로테이션부터 불안한데 어떻게 우승을 논하냐. 결국 한두 명의 에이스에게 의존하게 될 판이다. 장담한다. 결국 외국인 선수빨에 의존하게 될 거다.3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승률 1위면 이미 증명 끝난 거지. 세부 지표고 나발이고 그 선수는 무조건 다음 시즌에도 에이스다. 이건 내가 장담한다.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없어도 키움은 잘할 겁니다. 핵심 선수 빠져도 롯데가 2연승 하는 거 보면 답 나오죠. 오히려 더 탄탄해지는 계기가 될 겁니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우루과이 키퍼 어제 진짜 역대급이었지. 와 이건 진짜 너무하더라. 강팀들도 슬슬 시즌 중반되니까 체력 떨어지는 티 내는 것 같음.4시간 31분전
댓글목록5
리플가자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