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당한 거 실화냐 진짜 ㅋㅋㅋ
2026-06-19 13:45
15,32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당한 거 실화냐 진짜 ㅋㅋㅋ
어제 류현진 선발 경기 봤냐? ㄷㄷㄷ 진짜 캐나다팀 수비는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 부상도 부상인데 경기력 자체도 너무 별로 아니었냐? 이 정도면 그냥 벤치에 앉혀야 하는 거 아니냐? 다음 경기 또 나오면 ㄹㅇ 경기 안 볼 듯.
진지하게 류현진 앞으로 어떻게 될 것 같음?
진지하게 류현진 앞으로 어떻게 될 것 같음?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3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9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1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혜자 계약인건 맞는데 4년 2863억이면 약간 오버페이 아닌가 싶기도 함. 물론 작년에 잘하긴 했지만 꾸준함은 아직 증명된 게 없잖아. 레이커스 우승하려면 리브스도 기복 없이 잘해야 할듯.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는 거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나 스포티비 유료 결제해야겠죠? 저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카드값 걱정되네요. 이젠 치킨 5마리 값으로도 부족하겠어요.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황희찬 경기 보겠다고 쿠플 결제했는데, 이런 기사 보면 심장이 뛴다. 내 통장은 텅장인데 선수들은 왜 내 속을 이렇게 뒤집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겠네.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구보 선수 폼 좋다고 중계권료 더 오르면 어떡하죠... 이미 스포티비에 쿠플까지 파산 직전인데 이번 달도 치킨 값 굳히긴 글렀네요 ㅠㅠ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 게, 페레이라가 오히려 은퇴 선언 식으로 말한 게 아니라, 다음 상대한테 심리전 거는 거 아닌가 싶음 ㅋㅋ 원래 저런 대가들이 은근히 저런 전략 잘 쓰거든요. 두고 보면 알겠죠?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가 올리세를 영입하면 또 어디서 중계권을 사야 하는 건지…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가 걱정되네요. 이젠 치킨 한 마리 값은 더 내야 하는 거 아니겠죠? 통장 텅장될 준비 완료입니다.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정후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장타 뻥뻥 터지더니 오늘 만루 싹쓸이 3루타는 진짜 게임 끝이더라. 타율도 3할 찍고 장타까지 터지니까 이제 수비 시프트도 못 걸겠네 ㄷㄷ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내가 이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돈 냈나 자괴감 드네요. 드라마 주인공도 안 나오는데 굳이 비싼 돈 주고 본방 사수해야 하나 싶고. 이번 달도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러다 진짜 파산하겠어요.3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