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2026-06-19 15:27
14,72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예상하고 있어? 나는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못해 아주 미쳐버릴 지경이다 진짜 ㅋㅋ 특히 어제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이런 게 스포츠구나 싶더라. 비록 아쉽게 졌지만, 그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했다는 기사 보니까 오히려 더 기대감이 커지는 거 있지. 챔피언 자리에 대한 그 집착, 승리에 대한 갈망이 느껴져서 ㄹㅇ 멋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오늘 경기들도 뭔가 대이이 일어나거나 미친 경기력이 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든다.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14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