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2026-06-20 07:55
16,96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야 솔직히 오늘 뉴스 보면서 소토 연타석 홈런 보고 좀 충격받았다. 시즌 홈런 18개에 리그 OPS 1위라니 이게 사람이냐? ㅋㅋㅋ 양키스가 1라픽으로 깠을 때만 해도 그냥저냥 잘하겠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 작년에는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올해는 진짜 제대로 각성한 듯. 이대로 가면 연봉 협상 때 얼마나 부를지 상상도 안 간다 ㄹㅇ.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 아쉽네 ㅠ 타격왕 아직 사정권임?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2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2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아직도 국대에서 손흥민만한 선수 없는데 은퇴는 오바지. 월드컵 조별딱이 손흥민 탓만은 아니잖아. 클린스만 탓이 더 크다고 본 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포기하긴 이릅니다 형님!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치고 올라온 거 기억 안 나세요?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죠.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와 트럼프 진짜 찐팬이었네 ㅋㅋㅋ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인데? 그 귀하다는 서브미션 기술까지 라이브로 봤다니 부럽다 ㅠㅠ 평생 기억에 남을 생일이었을 듯 ㄷㄷ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첫 경기인데 너무 그러지 마라. 적응기도 필요하고 퓨처스도 만만한 리그 아닌데 바로 터지길 바라는 건 욕심 아니냐? 좀 더 지켜봐야지 무조건 망했다고 하는 건 너무 성급함.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ㄷㄷ 난 못 봐서 몰랐네. 근데 어제 경기 보는데 뭔가 좀 조용하긴 하더라. 아깝게 안타 날아간 것도 많고. 그래도 곧 타격감 다시 찾을 거임. 이정후는 그런 선수 아니겠음? 다음 경기 무조건 본다 ㅋㅋ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 최근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젊은 선수들 엄청 많고 유망주들 포텐 터진 애들 많아서 기대해도 좋지 않나? 한때는 뻥글이라고 놀렸는데 이젠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음.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정치쇼 맞지 뭘 ㅋㅋㅋㅋ 근데 또 UFC를 백악관에서 본다고 하면 좀 신기하긴 하잖아? 화제성 하나는 오지게 끌었을 듯. 청와대 로드FC 회장도 웃기긴 한데, 뭐 어떻게 보면 스포츠 홍보엔 좋을 수도 있지 않나 싶음.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ㄷㄷ 솔직히 조별리그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아보이더라. 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싶다 ㅠㅠㅠ8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