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형님 분석 ㄷㄷ; 멕시코전 ㄹㅇ 반전인가?
2026-06-20 09:25
17,10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영표 형님 분석 ㄷㄷ; 멕시코전 ㄹㅇ 반전인가?
이번 주에 이영표 해설위원 인터뷰 보니까 멕시코전 분석이 신박하더라. 실점 빼고 경기 내용 좋았다고? 다들 졌잘싸는커녕 걍 발렸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문어좌는 시야가 다른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결과가 안 좋으면 과정이 아무리 좋아도 의미 없다는 것도 맞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다른 관점으로 생각하게 되네 ㅋㅋ. 진짜 문어좌 말처럼 멕시코전 실점만 아니었으면 괜찮았던 경기였을까?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2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50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7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