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2026-06-20 14:42
16,11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날씨 오지게 덥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심? 다름이 아니라 어제 뉴스 뜨는 거 보니까 이현중 선수가 이번 주에 섬머리그 참가하려고 미국 간다고 하더라고. 작년에 아쉽게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슬펐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플레이 스타일 완전 좋아해서 기대감이 뿜뿜임.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1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2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2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2026-06-28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헐 브릿지스요? ㄷㄷㄷ 미쳤다 진짜 선즈 이번엔 진짜 우승 가겠네. 공격 수비 다 되는 만능이라 듀란트 부커 부담 덜어줄거고 벤치도 확실히 좋아지겠네요. 플옵에서 미친 활약 기대해도 될 듯.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비슷한 생각함. 예전엔 메시한테만 공 몰아주고 메시가 알아서 해줘라 하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움직임이 훨씬 다양해진 거 같음. 물론 메시가 만들어주던 '와 이건 미쳤다' 하는 골은 없지만, 오히려 덜 불안하고 밸런스 잡힌 느낌이라니까. 세대교체 잘 된 듯?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말도 맞는데, 트럼프 성격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 아니었음? ㅋㅋㅋ 원래 저 양반 쇼맨십 끝판왕이라 백악관에서 UFC 하면 전 세계에 자기 어그로 끌 수 있다고 생각했을 걸? 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우리나라랑 국격 개념이 좀 달라서 저런 거 보고 크게 문제 삼지도 않을 듯 ㅋㅋㅋ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1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14시간 46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