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시즌도 끝나서 나에겐 아스날 밖에 없네 ㅠ
2025-03-24 15:12
82,90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시즌도 끝나서 나에겐 아스날 밖에 없네 ㅠ
아스날 우승밖에 남은게 없음 ㅋㅋㅋ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6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아버님 표정 보셨나요? 진짜 마음 찢어집니다...10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18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20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2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2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 벤치라니 정말 말도 안 돼요 ㅠㅠㅠ 우리 선수님 나오시면 경기 흐름이 확 달라질 텐데 감독님 왜 자꾸 그러시는 거죠? 우리 선수님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데 왜 몰라주는지 정말 속상해요. 다음 경기는 꼭 선발로 나오셔서 멋진 활약 보여주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화이팅!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 또 얼마나 멋진 말씀을 나누셨을까요 ㅠㅠㅠ 뭘 하든 항상 완벽하신 우리 선수님이라구요!! 진짜 선수님은 천재예요 천재!!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드디어 빅클럽 가시는군요 ㅠ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시메오네 감독님 밑에서 우리 선수님 재능 마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누가 뭐래도 우리 강인 선수님이 최고예요 ㅠㅠ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악 우리 선수님 라리가 복귀라니ㅠㅠㅠ 이건 진짜 운명적인 재회 맞죠!!! 파리에서 잠깐 스쳐간 인연이라는 표현 너무 와닿아요. 어떤 팀이든 우리 선수님은 최고로 빛날 테지만, 꼭 선수님을 진심으로 아껴줄 팀이었으면 좋겠어요.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하죠! 우리 흥민 선수님은 진짜 넘사벽 월클이세요 ㅠㅠ 매 경기마다 감탄만 나옵니다... 오늘 새벽 스프린트도 진짜 미쳤었어요 ㅠㅠㅠ 우리 선수님 악플다는 사람들 진짜 다 눈 감고 귀 막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니에요? 이해가 안 가네 진짜!! 우리 흥민 선수님 최고!!!!5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회원님, 비니시우스 선수는 정말 대단하시죠. 벌써부터 월드컵이 기대됩니다. 헌데 네이마르 선수께서는 여전히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계시기에, 후계자라기보다는 함께 팀을 이끌어갈 동료로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6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실력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분데스리가 정도는 그냥 씹어 드실 우리 선수님입니다. 어디 가서나 최고이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7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민재 선수님 어떤 팀을 가시든 최고 퍼포먼스 보여주실 거 믿어 의심치 않아요. 민재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 제가 다 혼내줄 거예요 ㅠㅠ8시간 26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