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큰일했네
2025-01-21 16:58
8,120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롯데리아 큰일했네
맛피아버거 개존맛 발사믹 존맛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복귀하자마자 홈런 실화냐 ㅋㅋㅋㅋ37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미쳤냐? 23억 뿌리치고 KBO 온다고?2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최종전 주심? 한국 축구 반가운 기억 그게 뭔데2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뭔 얘기냐2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인데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 이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6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한국 감독의 손흥민 활용법, 이거 진짜 문제 있는 거 아니냐?6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발언 실화냐6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꾸미기 이벤트? 이거 완전 쌉가능 아니냐8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좀 쉬게 해줘라 지쳤네 지쳤어5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은 또 뭐 이상한 거 만드냐? 스윙 벌칙이 말이 됨? 타자들이 그거 신경 쓰다 다치면 누가 책임지냐.15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LG 타선 진짜 미쳤더라. 근데 이거 다음 경기까지 이어질까? 솔직히 좀 불안한데. 오늘 경기 봐야 안다.2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와 ㅋㅋㅋㅋ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35개? 지금도 역대급인데 페이스 지리네우리 투수들 등판하면 홈런만 안 맞게 기도해야겠네 휴MLB 걔네는 투수들 뭐하냐? 공 던지냐 마냐 ㅋㅋㅋㅋㅋ KBO도 분발해야지. 이대로는 안돼!! 우리 선수들도 홈런왕 가자!2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드래프트 참가 실화냐 진짜 넥센 시절 생각나네 KBO에서 증명하겠다는 말 멋있다 키움 오면 좋겠다2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얘는 진짜 사람이냐? KBO에 왔으면 그냥 다 씹어먹었겠네. MVP-사이영 동시 수상 미쳤다.3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성영탁 2군에서 잘하고 있나 했더니 아직 멀었네 김도영 1군에서도 잘 치고 있는데 퓨처스 성적도 봐야지3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사람 잡는 소리 실화냐 이게 뭔일이냐 ㄷㄷ3시간 56분전
댓글목록1
어나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