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술한잔
2025-03-15 01:23
11,29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간만에 술한잔
주말이라 그런지 술맛 끝내주네요 ㅋㅋㅋㅋㅋ오크통 머시기 들어간 소주 마셨는데 오오 맛있음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14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선발투수 떴다! 빨리 확인해라!3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2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2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전 누가 뽑히냐 진짜ㅋㅋㅋㅋ4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 실화냐6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양키스 거절 실화냐? ㄷㄷ7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마감 직전이다 빨리봐라9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잘하는데 팀이 안 따라주네 아쉽다 다저스 1위? 또 난리났네1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올스타는 당연한 거지. 작년에 그렇게 고생했는데 올해 미쳤다 진짜. 누가 봐도 올스타감이지.48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드디어 복귀전 치렀네. 5이닝 2실점 승투면 잘했구만. FIP 3.50이면 뭐 나쁘지 않네. 앞으로 쭉 잘해주길.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이 정도면 그냥 국내에서 왕 노릇 하겠다는 거지. 메이저 가서 쩌리 되는 것보다 KBO에서 에이스 먹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 나중에 연봉도 꽤나 받을 거고.2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갸 타선 불 뿜는거 맞지 인정. 근데 야 딴 팀들 진짜 뭐하냐. 똑같은 얘기만 맨날. 육성 좀 해라 좀.3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봤는데 박한이 이야기는 또 오랜만이네근데 요새 야구가 더 재밌긴 하다3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11년만에 승리투수 진짜 미쳤네 메이저 가서도 이정후는 잘할 거 같은데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또 쳤냐 쳤어? 역시 이정후지. 근데 팀이 졌다고? 야 역전패는 좀 아쉽네. 옛날 삼성 얘기 나오니 갑자기 98년 이승엽 쳤던 거 생각난다.4시간 49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