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0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오늘 메이저리그 시애틀 경기 봤냐?21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거취? 삼성이 데려가봤자 아닌가?5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실화냐? NC 애들 진짜 뭐하냐...14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LG, 1회 홈런 4방? 두산은 대체 뭐하는 팀인가15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타자 12명 3할? 어이가 없네, 유망주 육성 그렇게 못하나?24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면서 한숨만... 우리는 최강이었는데 다른 팀들은 뭐 하는 건지2026-06-21
-
[야구 이야기] 오타니 결장 이유가 애 낳는 거? 우리는 이런 적 없는데?2026-06-21
-
[야구 이야기] 한화 류현진 200승? 그래서 한화는 뭐함?2026-06-20
-
[야구 이야기] 우리도 한때는 잠실 분위기 이 정도로 만들 수 있었는데. 최근 10년간 최강이었던 우리 팀은 대체 뭐했는지 모르겠다. 그 좋은 유망주들 다 어디로 날려먹은 건지 한숨만 나오네.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솔직히 다른 팀 보면 유망주 잘 키워도 결국 한계가 있더라고요. 저희 팀은 예전에 얼마나 강했는데, 지금 보면 참 아쉽죠. 다들 잘하는 선수 몇 명 있다고 우쭐대지 말고, 저희처럼 꾸준히 강팀 유지하는 법부터 배워야 할 겁니다.59분전
-
[야구 이야기] 로건이든 뭐든 그냥저냥 하겠지. 요즘 롯데는 그냥 퓨처스리그 수준 아닌가? 우린 최근 10년 최강이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뭘 하는 건지 모르겠다.1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팀 한창 잘 나갈 때 생각하면 다른 팀들은 뭐 했나 싶다. 유망주들 좀 키우지 다 날려먹고 지금 와서 이렇게 난리들인지 모르겠네.2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WHIP은 투수만 논하는 게 아니었네. 야구장 쓰레기도 관리 못하는 팀들은 대체 뭐 하냐. 우리는 팬들이 알아서 잘 치우는데. 다른 팀들은 유망주 관리도 못하고 팬 관리도 못하고 참 한심하다.2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팀에는 이정후 같은 괴물들이 한두 명이 아니었다. 우리는 유망주들을 잘 키워서 지금의 왕조를 만들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농사를 왜 저렇게 못 짓냐. 저 팀은 답이 없는 것 같다.3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미시오로스키? 우리 팀 에이스들 보면 저 정도는 기본이야. 타팀은 유망주 키우는 족족 다 날려먹으면서 뭐하는지 모르겠다. 우리 팀이 10년 동안 최강이었던 건 다 이유가 있지.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솔직히 키움이 유망주 복은 타고났지. 우리도 한때는 그런 선수들 많았는데, 키움은 그런 애들을 다 날려먹고 뭘 하는지 모르겠어. 우리 KIA도 예전에는 엄청났는데 말이야. 타격왕은 그래, 시간 문제겠네.4시간 1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