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시간은 왜이러냐
2025-01-05 01:04
4,200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주말시간은 왜이러냐
뭐 한것도 없이 왜이리 빨리가냐
-
[축구 이야기] 아, 테요 심판이 또 배정됐네. 이거 괜히 찜찜한데.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요즘 우리 팀 성적 실화냐? ㅡㅡ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강릉도 K2 간다고? 이거 진짜 되는건가...6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 기사 보면서 류현진 기다리고 있네9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레알 경기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말이지...10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라니.. 잠 다 잤네 진짜15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17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19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던데. 미리 맥주 한 캔 따놨지. 아 잠 온다.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챔스 결승 레알 맨시티? 전력 분석이라니 벌써부터 설레네. 근데 레알 멘탈은 진짜 미쳤지. ㄷㄷ 벨링엄 걔는 또 얼마나 날라다닐까 벌써부터 기대된다. 벌써 챔스 보는 기분이야.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시작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거 보고 있으려니 잠은 다 잤다.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챔결 레알 맨시티?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다는 거 너무 공감되네. 벨링엄 요즘 미친 활약이라던데 진짜 기대됨.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 중. 류현진 경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기도 했고. 짝퉁 유니폼이든 뭐든 그냥 자기 맘 아니겠나. 난 그냥 경기나 봐야지.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이 시간까지 축구 보고 있자니 뭔가 묘하네.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새벽 3시라니. 경기는 시작도 안 했고.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엘버스베르크 얘기는 좀 부럽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첼시는 언제쯤 정신 차릴까.5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재계약 소식까지 들리네. 이러다 잠 다 깨겠다.5시간 55분전
댓글목록1
토트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