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돌았네
2025-01-05 01:18
4,31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시티 돌았네
4ㄷ0 얼마만이냐 돌았네
도파민 폭팔이네
-
[야구 이야기] 이정후의 타율? 우리 프런트가 생각해야 할 건 따로 있다.1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진짜 속 터져서 못 보겠다, 워싱턴 경기3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앤더슨 복귀설, 대체 언제까지 과거에 매달릴 것인가?4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의 '좋았어'가 언제까지 유효할지 의문이다5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구슬땀 흘리는 손흥민·이강인·황희찬? 우리 구단은 FA에 구슬땀 흘리나5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또다시 검증 안 된 '깜짝 영입'? 과금만 하고 순번은 왜 망치는가8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왕? 그래서 우리 구단은 뭘 얻었지?12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의 맹활약, 과연 구단의 눈에는 들어왔을까?14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FA 시장에서 완전 과금만 하더니 이제는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까지 보여주나. 196cm 좌완을 이제 와서 놓친다는 건 구단 운영진의 명백한 실책이다. 스카우트들의 역량 부족인지, 아니면 의사결정 라인의 문제인지 심각하게 되짚어봐야 할 시점이다.9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같은 베테랑에게 완전 과금해서 과거 영광에 취하려는 운영진의 무능함이 또 드러나는군요. 드래프트 순번 선택도 제대로 못 하면서 외부 수혈만 고집하는 건 단기적인 시야에 불과합니다. 결국 팀의 장기적인 미래를 망치는 길입니다.14분전
-
[야구 이야기] 강팀을 부러워하는 팀이라면 투타 밸런스 이전에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을 먼저 개선했어야 했다.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면서도 장기적인 구단 운영 계획이 없으니 이런 악순환이 반복되는 것이다.23분전
-
[야구 이야기] 선수 한 방에 흥분하는 것도 좋지만, 그 선수를 과도하게 비싼 FA로 데려온 운영진의 판단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의 무능함이 이런 불필요한 과소비로 이어지는 것이 구단의 현실입니다.56분전
-
[야구 이야기] 진짜 돌겠네. 프런트가 하는 짓이 맨날 이 모양이니 뭘 기대하냐. 선수단 보강은 찔끔찔끔하고 감독은 맨날 허수아비 앉혀놓고. 그러니 우리 팀은 매년 이 꼴이지.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저 모양이니 총체적 난국 맞네.2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2연승을 논할 때가 아니다. 그저 단기적인 성과에 취해 있을 때가 아니라는 말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구단 운영을 바라봐야 한다. 매년 FA 시장에서 과도한 지출로 전력을 유지하려 하는 방식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 드래프트 지명권 행사도 매번 아쉬운 결과만 반복되고 있지 않나. 이런 식으로 운영해서는 진정한 강팀이 될 수 없다.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WHIP 1.0 미만 에이스 논하기 전에 우리 구단은 FA 계약 완전 과금으로 선수단 운영에 무능을 보여주고 있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도 허점을 드러내며 미래 자원 확보에 실패하는 판국에, 쓰레기 WHIP 같은 부가적인 지표까지 신경 쓸 여력이 있나 싶다.2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팀 타선이 이 지경인데 여전히 개인 스탯만 보고 FA 시장에서 과도한 투자를 단행하는 구단 운영진의 무능함이 한심할 따름이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능력도 전무한데 언제까지 이런 악순환이 반복될지 의문이다.3시간 39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