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025-01-05 01:24
4,42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제 정신차렸네 ㅋㅋㅋ
이제서야 정신차렸어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1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완전 말렸네 ㅋㅋㅋ3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 선수 KBO 새 역사? 뭐, 우리 LG 오면 더 빛났을 텐데.6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화이트삭스 간다고? 우리 LG는 이미 메이저급인데 뭘8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결국 LG 선수들이 판을 흔들게 되어있습니다9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류현진 200승? 그래도 LG 만나면 달라질 텐데18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하더라, 그래서 뭘 어쨌다는 건가?20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비요? 작년에 우리 LG는 비 와도 우승했습니다만?23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삼성 가는 것도 흥미롭긴 하겠네. 근데 뭐 어쩌겠어, 작년에 우리 LG가 우승한 건 변함없는 사실인데. 아무리 좋은 선수 데려와도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올해도 우리 LG가 작년처럼 압도적인 모습 보여줄 테니 기대해도 좋지.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단한 건 인정해야지. 근데 투수 어깨는 혹사하면 다 망가지는 법. 우리 LG는 작년에 그런 투수들 덕에 우승했지. 넥센 시절 얘기는 또 뭐람. 뭐 어차피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만.43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가 뭐 그리 강하다고. 작년에 우리 LG가 우승하는 거 못 봤나? 세상에 영원한 강팀은 없다니까. 다들 우리한테 말리더구만. 한화도 언젠가는 3일 행복할 날이 오겠지. 근데 그게 우리 LG 만나서는 아닐 거야.50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어디로 가든, 결국 우리 LG 만나면 말리는 건 똑같을 겁니다. 작년에 우승하면서 느낀 건데, 결국 강팀은 따로 있더라고요. 삼성은 유망주 육성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겁니다. 괜히 노장 선수 데려와서 팀 분위기 망치지 말고.1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직관 좋지. 근데 뭐 어디 직관이든 결국 엘지가 이길 거 아니겠어? 작년에 우승한 팀은 다르다는 걸 다들 알아야 하는데 말이지. 도미노 피자도 좋지만, 어차피 우승은 우리 LG 아니겠어?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키움이랑 하면 그래도 해볼 만하지 않나? 키움도 요즘 썩 좋진 않던데. 다음 경기 지면 진짜 감독 경질론 나올 거다 아마.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잠실이야 원래 경기 분위기 좋은 건 다 아는 사실인데, 9회말 그 짜릿함은 우리 LG가 작년에 하도 많이 보여줘서 익숙할 정도지. 다른 팀들은 우리 만나면 그 좋은 분위기에서도 결국 말리던데. 하긴, 우승팀이 괜히 우승팀이 아니잖아.2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형님들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지금 2026년인데 아직도 포시 윤곽 타령이야? 우리 LG는 이미 저 멀리 우승 트로피 예약해놨구만. 매년 똑같이 헤매는 팀들 걱정은 그만하고, 올해는 우리 쌍둥이 우승이나 같이 즐길 준비나 하라고! 작년에도 우리가 우승했잖아. ㅋㅋㅋㅋㅋ3시간 2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