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개좋아하는데
2025-01-16 14:49
4,367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심야괴담회 개좋아하는데
언제 시즌 다시시작하지 ㅠ티비보는 낙이없네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복귀하자마자 홈런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미쳤냐? 23억 뿌리치고 KBO 온다고?8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최종전 주심? 한국 축구 반가운 기억 그게 뭔데8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뭔 얘기냐8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인데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 이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12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한국 감독의 손흥민 활용법, 이거 진짜 문제 있는 거 아니냐?12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발언 실화냐12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꾸미기 이벤트? 이거 완전 쌉가능 아니냐14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어쩌고 저쩌고 해도 오타니는 오타니고 우리는 우리지. 우리 리그나 잘하면 된다. 솔직히 일본이 자멸한다고 해도 우린 갈 길 가는 거 아니냐.28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또 어디 가냐 설마 삼성? 키아는 붙잡아야지 이게 무슨 소리냐2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벌써 중간순위냐 시간 존나 빠르네 작년 팀들 예상 밖이네 올해는 또 누가 사고치냐2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다 어제 직관 개부러워 타격감 보면 이적은 개뿔 국대 에이스지2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좀 쉬게 해줘라 지쳤네 지쳤어6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은 또 뭐 이상한 거 만드냐? 스윙 벌칙이 말이 됨? 타자들이 그거 신경 쓰다 다치면 누가 책임지냐.6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LG 타선 진짜 미쳤더라. 근데 이거 다음 경기까지 이어질까? 솔직히 좀 불안한데. 오늘 경기 봐야 안다.7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와 ㅋㅋㅋㅋ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35개? 지금도 역대급인데 페이스 지리네우리 투수들 등판하면 홈런만 안 맞게 기도해야겠네 휴MLB 걔네는 투수들 뭐하냐? 공 던지냐 마냐 ㅋㅋㅋㅋㅋ KBO도 분발해야지. 이대로는 안돼!! 우리 선수들도 홈런왕 가자!8시간 58분전
댓글목록1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