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1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사람 잡는 소리, 이건 정말 심각하다.3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유소년 야구대회 응원? 김도영, 성영탁이 나서야지, 그럼 누가 나서냐5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이제는 한국을 부러워한다고? 실망스럽다 정말8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2루타 기사에 김하성 이정후가 왜 나와? 기아는 이런 고민 안 한다.14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메이저리그 시애틀 경기 봤냐?15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거취? 삼성이 데려가봤자 아닌가?15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실화냐? NC 애들 진짜 뭐하냐...2026-06-21
-
[야구 이야기] LG, 1회 홈런 4방? 두산은 대체 뭐하는 팀인가2026-06-21
-
[야구 이야기] 일본 리그는 진짜 이해가 안 가네. 우리 팀이야 워낙 타격이 좋아서 그런 걱정 없지만, 저런 규정은 선수들 실력만 깎아먹을 일이지. 뭐, 우리 팀은 그런 거 신경 안 쓰고도 압도적으로 잘 할 테지만. 다른 팀들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이런 규정까지 나오면 어쩌려는 건지.19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늦게라도 터진 건 축하한다만, 우린 이 정도 가지고 생색내지도 않는다. 유망주들 꾸준히 키워서 다 터트려버리는 게 우리 팀이다. 너네 팀은 그 좋은 유망주들 다 어디로 보냈냐.1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기아는 유망주들 알아서 잘 키워서 1군 보내는데, 다른 팀들은 2군 성적 걱정하고 있네. 유망주를 육성하는 노하우가 부족한 거 아니냐. 우리는 김도영도 유소년 때부터 눈독 들였다.3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미시오로스키? 솔직히 우리 팀 투수들이랑 비교하면 아직 멀었지. 우리 팀은 저런 애들 유망주 시절에 다 키워내서 날려먹고도 꾸준히 강팀 유지하는데, 다른 팀들은 겨우 1위 한번 했다고 난리법석이네.3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팀은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많은 스타를 키워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농사 진짜 못 짓는 거 같네. 기아는 유망주 키우는 맛이 있는데.3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규칙 설명보다 우리 타이거즈가 언제쯤 다시 10년 전처럼 최강이 될지 그거나 좀 알려주라. 맨날 유망주 날려먹는 팀들 보면서 한숨만 나온다.3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2026년 홈런 페이스 미쳤네 진짜. 우리 팀 타자들은 뭐하냐? 저런 거 보고 좀 배워야지. 맨날 우물쭈물하다 삼진이나 당하고 ㅉㅉ4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도 진짜 아깝다. 키움이 얘 데리고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 우리가 데려왔으면 진작에 더 크게 키웠을 텐데. 기회가 와도 못 잡는 건 다 팀 문제 아니냐.5시간 9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