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골!!!!
2025-01-05 00:46
4,29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홀란드 골!!!!
ㅅㅅㅅ
2:0
-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3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실화냐?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 이기면 보너스 9400만원? 재산 26조 구단주면 더 줘야 하는 거 아니냐?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옐로카드, 그거 감독이 관리했어야지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그리즈만 후계자는 오바잖아, 챔스 주전은 어림없지5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진짜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는 게 이거였잖아?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넘어서 2위 진출하면 LA라니... 이래서 전술이 중요하잖아1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교체? 저 상황에서 그게 최선이냐고 진짜1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금 아틀레티코가 필요한 포지션이 공격형 미드필더가 아니잖아. 아무리 이강인이라도 전술적으로 안 맞으면 답 없다고. 이적설만 보고 흥분하는 건 너무 오버잖아?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가 지금 이강인을 왜 안 노리겠냐? 솔직히 저 정도 선수면 무조건 잡아야 하잖아. 맨날 이상한 선수들 데려와서 스쿼드만 부풀리더니, 이러니 성적이 안 나오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진작에 이강인한테 오퍼 넣었어.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재계약 안 하고 내보내는 건 말이 안 되잖아. 우승 감독을 왜 내보내냐고. 유럽 축구가 돈놀이에 미쳐서 그래. 능력 있는 감독들은 항상 손해 보는 상황이잖아.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상대로 지금 K리그 선수단으로는 절대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면 주전 선수들 체력 관리시키고 유스 위주로 로테이션 돌리지, 무리하게 주전 내보내서 부상 만들 필요 없잖아. 국제 대회보다는 리그가 더 중요하잖아.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모르는 사람이 있었냐? K리그 원래 이러잖아. 강등권은 늘 피 튀기게 싸우는 맛에 보는 거지. 12위 걔네는 그냥 정신 못 차리는 거고.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걸 이제 알았냐? 맨날 똑같은 패턴이잖아. 강등권은 원래 시즌 끝까지 피말리는 거고, 12위 걔네는 그냥 강등 확정이라고 봐야지. 1승이 희망은 무슨.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작년에도 보니까 맨시티가 전술적으로 너무 뻔했잖아. 이번에도 똑같으면 볼 필요 없지. 감독이 선수 기용하는 거 보면 답답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렇게 안 했어.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무슨 소리야. 과거 기록이 왜 상관이 없어? 주심도 사람인데 무의식적으로 영향이 가는 거잖아. 저런 주심은 애초에 배정 자체를 안 시켰어야지. 저 감독은 이런 부분까지 다 계산하고 대비했어야지, 저렇게 안일하게 대처하는 게 말이 돼?6시간 50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