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돌았네
2025-01-05 01:18
4,31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시티 돌았네
4ㄷ0 얼마만이냐 돌았네
도파민 폭팔이네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3위라니” 손흥민-김민재-이강인-황희찬, A매치 성적 예측해보니… 답답함만16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 영웅도 우리를 부러워한다” 박지성 발언, 진짜 부러워해야 할 건?23분전
-
[야구 이야기] 박지성 발언 보니 우리 구단 FA 영입이랑 드래프트 생각에 잠이 안 온다2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결장, 이게 뭐 대단하다고 난리인가?7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프리미어리그 보고 느끼는 우리 구단 운영의 한계8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축구: 대한민국 0-1 멕시코 - FIFA 월드컵 20 때보다 지금 우리 구단이 더 심각한 거 아니냐1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의 타율? 우리 프런트가 생각해야 할 건 따로 있다.16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진짜 속 터져서 못 보겠다, 워싱턴 경기18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선수의 잠재력을 알아보는 눈은 역시 팬들이 제일 정확한 것 같다. 구단이 재능 있는 선수들을 붙잡지 못하고 드래프트 순번을 낭비하는 사이 외부로 유출되거나 놓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번 FA 계약을 보면 완전 과금인데, 드래프트 순번 선택조차 제대로 못하니 답답하다.17분전
-
[야구 이야기]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 드래프트 순번 선택도 무능하게 하더니, 이제는 감독의 개인사 문제까지 터지는가. 구단 운영진은 도대체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28분전
-
[야구 이야기] FA 시장 완전 과금으로 선수단 운영 자금 탕진해놓고 이제 와서 유소년 띄우기로 시선 돌리는 것 아닌가. 2군 선수들 제대로 육성할 생각도 없이 드래프트 순번만 날리고 있다. 구단 운영진은 반성해야 한다.5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결국 내부 육성이 성공하면 이런 결과가 나오는 법인데, 우리 구단은 FA 과금에만 집중해서 신인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런 선수를 놓친 것은 전력 강화의 기회를 날린 것과 다름없다.5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미시오로스키의 평가가 이제야 본 궤도에 올랐다는 말은, 결국 그동안 구단이 이 선수의 가치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었다는 반증이다. 스탯캐스트 수치와 세이버메트릭스 지표를 충분히 활용했다면 이미 오래전부터 정상급 대우를 해줬어야 마땅하다. 이 정도 분석 능력이라면 FA 시장에서 완전 과금 정책을 펼치는 것이 당연하다.5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홈런 타자가 많으면 뭐하냐. 우리 구단은 대체 뭐 하는 거임? 프런트 일 똑바로 안 하냐? 돈을 쓰든 뭘 하든 해서 우리도 저런 타자 좀 데려와라. 팬들은 매년 속 터진다.5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맨날 핑계만 대면서 투자 안 하는 프런트들 때문에 우리 팀은 언제 저런 홈런 타자 데려오냐? 답답하다 진짜.5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선수 개개인의 능력은 칭찬받아 마땅하지만, 지금 이 팀의 운영 기조를 보면 FA에 완전 과금하고도 여전히 드래프트 순번 선택조차 무능한 것이 현주소다. 이정후 선수에게만 의존하는 구조는 결코 건강하지 않다.6시간 36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