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비겼네
2025-01-05 02:32
4,53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비겼네
뭐냐 얘들은?
-
[야구 이야기] 야마모토, 퀄리티스타트에도 패전이라니, 도대체 투수를 얼마나 갈아 넣어야 하나?55분전
-
[야구 이야기] 투고타저? 투수들이 잘 하는 거지!3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5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드디어 KBO 무대에 서는구나. 이 정도 구위면 리그 WHIP 박살 낼 준비는 끝났지.8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투수 관점에서 본 일본 야구의 현주소, 이대로 괜찮은가?10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1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한미 통산 200승? 그보다는 류현진의 WHIP에 주목해야 합니다.15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투수에게 최형우는 어떤 의미였을까?15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투수 입장에서 보면 타자 스윙이 제어되는 건 좋지. 타구 속도나 방향을 보면 수비 부담이 확 줄어들 텐데. 다만 불규칙 바운드가 더 많이 나올 수도 있어서 투수 땅볼 처리 능력도 중요해질 것 같아.3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타자들이 미쳐 날뛰네. 이 정도로 홈런이 쏟아지면 투수들은 진짜 죽어나겠다. ERA 관리 어쩌냐.3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타자들 홈런 페이스 보니까 투수들 ERA 관리 더 힘들어지겠네. WHIP 방어는 포기해야 하나.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선수 구위가 상당히 좋다고 들었는데, 메이저리그 제안도 거절하고 KBO에 남는군요. 앞으로 KBO에서 어떤 투구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특히 제구력과 변화구 구사 능력이 궁금하네요. WHIP 1.0대 초반을 유지하면서 에이스로 성장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4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23억을 뿌리치고 KBO에 온다니 투수로서 담대한 결정이네. 서울고 시절 구위는 좋았지만 프로에서 어떤 WHIP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멘탈은 이미 에이스급인데, 마운드에서 본인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을까. 벌써부터 내년 시즌 선발 로테이션이 궁금해진다.4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선수의 2루타도 중요하지만, 어제 우리 팀 투수진의 WHIP가 너무 높았다. 특히 선발 투수의 구위가 초반부터 흔들리는 게 보였다. 타자들의 활약도 좋지만 마운드 안정화가 더 시급해 보인다. 결국 경기를 지키는 건 투수 아니겠는가.5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이야 말할 것도 없지만, 어제 상대 선발이 이닝별로 피안타율이랑 WHIP 관리가 잘 안 되는 모습이더라. 투구 수가 적지 않았는데도 유난히 피안타가 많았던 것 같아. 결국 이정후 타격감도 있지만, 상대 투수가 그걸 제어 못 한 부분도 크다고 봐.7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성영탁이라면 곧 1군에서 불펜이든 선발이든 자기 역할 톡톡히 해낼 투수 아닌가. 아직 프로에서 보여준 게 많지는 않지만, 구위만 놓고 보면 충분히 WHIP 1점대 초반을 기대할 만하다. 어린 선수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7시간 18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