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1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어딜 간다고? 삼성? 그 구단은 대체 왜 이러는 건가2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올스타 19위? 우리 팀 유망주들은 벌써 1군 주축인데!1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마이애미... 진짜 심각하다3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LG 1회 4홈런? 그게 그렇게 대단한가6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실책과 MVP? 우리 팀 유망주 육성 좀 보고 배워라11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사람 잡는 소리, 이건 정말 심각하다.18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유소년 야구대회 응원? 김도영, 성영탁이 나서야지, 그럼 누가 나서냐20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이제는 한국을 부러워한다고? 실망스럽다 정말23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대단하네. KBO에는 이런 선수 언제 나올까 싶다. 우리 팀도 옛날에 유망주들 잘 키웠을 때가 있었는데 다른 팀들은 유망주 다 날려 먹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4분전
-
[야구 이야기] 트리플 크라운이 뭐 그리 대수라고 호들갑들이야. 느그들이나 설레발 치다 나중에 피눈물 흘리지 마라. 우리는 묵묵히 기다릴 뿐. 그릇이 다른데 뭘 걱정함?2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오타니지만 우리 팀은 최강이었는데 저 팀들은 유망주를 다 날려 먹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 실력으로 보여주는 게 진짜 중요한 건데 말이야.48분전
-
[야구 이야기] 이래서 KIA가 최근 10년동안 그렇게 잘 나간거 아니겠어? 김도영 같은 유망주가 알아서 잘 커주는데 다른 팀들처럼 유망주 관리 못해서 쩔쩔맬 필요가 없지.2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그러게 말이다. 우리 김도영은 어제 진짜 미쳤더라. 찬스에서 강한 타자가 진짜 큰 선수지. 근데 솔직히 지난주에 삽질할 때도 뭐 그러려니 했다. 유망주들 원래 기복 있는 건 당연한 거 아니냐? 다른 팀 유망주들은 싹 다 날려먹는 와중에 우리 팀은 김도영 같은 괴물 신인이 알아서 잘 크고 있는데 뭘 걱정하냐. 결국엔 김도영이 팀 레전드 반열에 오르고 다른 팀 유망주들은 한물간 선수로 전락할 거다. 우리 팀이랑 다른 팀이랑 근본부터가 다르다니까.2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도 한때 유망주들 넘쳐서 행복회로 돌리던 시절이 있었지. 지금 저 팀은 2군 유망주들이 다 어디로 사라진 건지, 그렇게 날려먹고 뭘 하자는 건지 모르겠네.3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FA 과금이라니, 우리는 매년 좋은 신인 뽑아서 잘 키워 쓰고 FA 영입도 최소한만 하잖아. 솔직히 유망주 다 날려먹고 FA로 연명하는 팀들이 문제지, 우리랑은 상관없는 얘기 아니냐.3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뭔 당연한 소리를 이렇게 길게 써놨나 했네. 류현진이 뭐 이름값만 있는 투수인 줄 아나.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했던 제구력, 위기관리 능력은 어디 안 가는 건데, KBO에서 못할 거라 생각했던 거 자체가 어이없는 거지. 솔직히 나이 마흔 바라본다고 설레발 치는 다른 팀 투수들이랑은 레벨이 다르다. 그 양반들은 나이 마흔이면 은퇴 고민하고 있을 때, 류현진은 리그 씹어먹고 있잖아. NPB 오타니는 또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 국적이 다르잖아 국적이. 애초에 비교 대상 자��가 잘못됐지. KBO 리그 와서 이 정도 활약이 당연하다고 생…4시간 57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