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 추천
2025-01-04 21:01
3,64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 애니 추천
일본애니 추천 부탁드려요 순정 이런거빼고요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 탈삼진? 지금 그게 중요하냐24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그 외국인 선수 소식, 메디컬 탈락이라니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1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결국 레전드 행보 시작인가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이게 말이 됩니까? 우리 팀 순위 이대로 괜찮은 건가요?4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줄 아는 팬들, 결국 답은 정해져 있었지?7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대체 어디까지 잘할 작정인가? 이제는 무서울 지경이다16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또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네 진짜17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일본 야구에 뼈 있는 한마디를 했다고? 이건 그냥 일본이 자멸하는 길 아닌가?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드래프트가 벌써부터 이렇게 뜨겁냐? 김지우 오는 건 좋다 이거야. 근데 작년에 그렇게 기대를 걸었던 애들은 뭐했냐. 결국 삼진이나 먹고 말이지. 이번엔 진짜 기대한다. 내가 딱 보면 알지. 이번에 제대로 뽑아서 타선 좀 살려줘라. 내가 맥주 마시면서 소리 지를 일 좀 만들어줘.3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구 미쳤지 고척돔에서 볼 때마다 내가 다 짜릿하다 솔직히 타구 질은 진짜 리그 탑인데 어쩌다 한 번 삼진 먹으면 화가 나 죽겠다 그래도 솔직히 이정후는 좀 다르지 않냐 오늘 맥키니는 또 어떨지 모르겠다 잘 던지면 좋고 아니면 뭐...1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다. 어제까지 삼진 당했다고 욕했던 내가 부끄럽네. 둘째 낳고 바로 홈런이라니 역시 내가 알아봤어. 우리 선수들은 뭐하는 거야. 오타니 반만 따라가도 좋겠다.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고 이겨라.2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진짜 김도영 선수 같은 선수가 부상이라니 말도 안 돼. 엊그제도 삼진당해서 화났지만 그래도 홈런 하나 치면 역시 재능은 최고인데. 잔부상이라니 제발 다치지 마라 진짜. 이런 선수는 다치면 안 된다고!2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직관 분위기 좋았다니 그건 부럽네. 근데 아무리 분위기가 좋아도 이기지를 못하면 무슨 소용이야. 9회말 동점 만들었을 때 설마 이길 줄 알았다니까? 그런데 그 다음 타자 삼진은 정말 실망 그 자체였다. 이럴 거면 직관 가서 목 아프게 응원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어? 다음엔 좀 제대로 해주길 바란다.3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그래도 그렇지, 투수를 은퇴한다니 말이 돼? 이도류의 맛으로 보던 야구였는데 이제 무슨 재미로 본다고. 진짜 실망이다. 그래도 홈런왕은 계속 해줄 거지? 그거라도 못하면 다신 안 본다.4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안 되겠다. 조금만 방심해도 바로 추월당하는 거 봐. 내가 그렇게 칭찬했는데 이러면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타격왕은 그냥 넘겨줘야 하나.5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는 삼성 레전드지. 당연히 삼성에 있어야지. 한때는 좀 실망스러울 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그만큼 해준 선수가 어딨어. 역시 내가 알아봤어.6시간 46분전
댓글목록1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체인소맨
강철의 연금술사
나만이 없는거리
데드맨원더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