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2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23세 은퇴? 저 팀은 유망주 육성 제대로 하는 거 맞나?1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그래, 우리 10년 전부터 그랬다4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샌프란시스코는 도대체 유망주 관리 어떻게 하길래 저 모양인가?7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투런포 터진 나성범과 김도영의 하이파이브, 이걸 보면서도 정신 못 차리는 팀이 있다?1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어딜 간다고? 삼성? 그 구단은 대체 왜 이러는 건가16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올스타 19위? 우리 팀 유망주들은 벌써 1군 주축인데!17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마이애미... 진짜 심각하다18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LG 1회 4홈런? 그게 그렇게 대단한가21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현진이형 대단한 거 맞지. 근데 솔직히 예전 같지 않다는 건 다 아는 사실인데 뭘 그렇게 쉴드를 치냐. 우리 팀 에이스들 봐라. 그 나이에도 건재한데. 다른 팀들은 유망주 키우지도 못하고 뭐 하냐.2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우리 팀이 지금 10년째 최강인데, 저 팀은 맨날 저러냐? 유망주도 다 날려먹고 대체 뭘 하는 건지 모르겠네. 외국인 선수 하나 제대로 못 데려오는 거 보면 딱 견적 나오지. 우리 팀처럼 좀 보고 배워야 하는 거 아니냐.2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결국 키움은 유망주 다 날려먹는 팀 아니었나. 우리 KIA가 10년간 최강이었던 거 보면, 팀 관리의 중요성을 저 팀은 아직도 모르는 것 같다.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우리 KIA가 최근 10년 동안 최고였지. 다른 팀들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지 모르겠네.2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내야 뜬공 상황이야 판단도 중요하지만 우리는 그런 거 고민할 필요도 없지. 타자들이 알아서 다 쳐주니까. 맨날 유망주 터지고.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지 원.4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잠실도 직관 분위기 좋다는 소리 나올 정도면 야구 열기가 좀 올라왔나 보네. 우리 팀은 항상 그랬지만, 다른 팀들도 이제 좀 따라오는 건가. 유망주들 다 키워서 날려먹고 뭐 하는 팀들보다는 나을 수밖에 없지.4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 보면 유망주 가지고 뭐라도 하려고 하던데, 우리는 도대체 뭘 하는 건지 모르겠네. 우리가 10년 전에 최강이었던 건 다 옛날 이야기인가. 다른 팀들은 잘만 키우던데 왜 우리만 이러는지 답답하다.5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팀 선수들은 워낙 강철멘탈이라 크게 걱정 안하는데, 딴 팀들은 투수든 타자든 부상으로 시즌 아웃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유망주들 잘 키워서 쓰는 것도 못하면서 부상까지 당하면 뭐 하려고?6시간 16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