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시간은 왜이러냐
2025-01-05 01:04
4,210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주말시간은 왜이러냐
뭐 한것도 없이 왜이리 빨리가냐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손흥민 얘기... 차범근 감독님은 역시 레전드네.5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이게 뭔 소리여...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8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1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19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2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2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2026-06-23
-
[축구 이야기] 아니 그 심판이 또 들어오네, 남아공전 주심이라고?2026-06-22
-
[축구 이야기] 하 레알 마드리드 오늘 경기력 왜 이래.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근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잠 다 잤다.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뭐 어쩌고저쩌고 하는구나.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크으...4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글 읽고 있네. 이강인 선수가 어디를 가든 잘했으면 좋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시작하려나.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 시간까지 축구 보느라 잠도 못 자네. 벌써 새벽 3시 반이 넘었잖아. 하, 레알 경기는 언제 끝나려나. 내일 류현진 경기 선발이라던데... 한잔 더 따야 하나.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 팀은 늘 운명이야… 하긴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남아공 감독 얘기 나와서 피식. ㅋㅋㅋ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5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호날두 멀티골이라니. 잠도 다 깼네.6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김민재 선수 기사 떴네. 또 어디서 노리나 보네. 하긴 그럴 만도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거 마저 마시고 자야겠다.6시간 8분전
댓글목록1
토트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