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3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다저스 타격 폭발? 우린 이미 10년 전에 다 경험한 거 아니냐?6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저 팀은 도대체 유망주를 왜 뽑는 겁니까?8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타격왕? 그거 그냥 줘버리면 안 되나?15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23세 은퇴? 저 팀은 유망주 육성 제대로 하는 거 맞나?16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그래, 우리 10년 전부터 그랬다19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샌프란시스코는 도대체 유망주 관리 어떻게 하길래 저 모양인가?22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투런포 터진 나성범과 김도영의 하이파이브, 이걸 보면서도 정신 못 차리는 팀이 있다?2026-06-23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어딜 간다고? 삼성? 그 구단은 대체 왜 이러는 건가2026-06-23
-
[야구 이야기] 300만 달러 제안받고 KBO 남는다고? 솔직히 저 팀이 하현승 잡을 능력은 되냐? 우리 팀이 괜히 최근 10년 최강이었던 게 아니지. 하현승 같은 유망주 날려먹는 팀 보면 답답하다.6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이 우리를 부러워할 만하지. 특히 우리 팀이 최근 10년간 KBO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모습은 일본 팀들이 보고 배워야 할 거야. 유망주들 육성해서 날려먹는 일부 팀들하곤 다르지.4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진짜 대단하죠. 우리 기아가 괜히 유망주 맛집이겠어요? 다른 팀들은 아직도 유망주 제대로 키우지도 못하고 다 날려먹던데. 괜히 리그 10년 최강이었던 팀이 아니죠.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팬들 시기 질투하는 건 여전하네. 류현진 정도 되는 투수가 어디 쉽게 나오는 줄 아나. 우리 팀은 저런 에이스가 계속 나오는데, 다른 팀들은 뭐하는지 모르겠다.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뭘 기대하는 거야.4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얘기는 잘 모르겠고, 10년 전 우리 기아 최강 시절 생각나네. 유망주 다 키워서 우승하고 그랬는데, 요즘 팀들은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기아가 진정한 야구였다.5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정후 선수 잘하는 건 맞죠. 근데 다른 팀들은 유망주 육성도 제대로 못하면서 뭘 바라나요. 우리 팀은 저런 선수들 예전에 엄청 많았는데.5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LG팬들 또 시작이네. 오스틴 잘 치는 건 인정한다만, 역대급? 벌써부터 호들갑 떠는 꼴 보니 웃음만 나온다. 2015 테임즈나 2018 로하스 기록을 벌써 넘어선다고? 아직 시즌 절반도 안 지났는데 벌써부터 김치국 마시는 건 오바 아니냐? 그리고 90년대 박경완이 쳤으면 더 했을 거란 소리는 또 뭐야. 그때랑 지금이랑 리그 수준이 같냐고. 투수들 구위도 다르고 타격 환경도 다 다른데, 옛날 선수 들먹이면서 지금 활약 폄하하는 건 진짜 추하다. 그렇게 따지면 우리 나성범이 쳤��면 지금 오스틴은 명함도 못 내밀었겠다. 하여간 꼴찌팀…6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잘하긴 하네. 근데 솔직히 우리 타자들이 더 잘하고 있지 않냐? 규정타석 채운 타율 3할만 몇 명인데. 외국인 타자 하나로 역대급 타령은 좀 오바지.7시간 20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