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빵이랑 호빵이랑 다른거임??
2025-01-05 15:43
4,15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찐빵이랑 호빵이랑 다른거임??
뭐가달러??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지금 뭔 생각하냐? 맥주 한 캔 따고 들어봐라.8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타니만 빠졌는데도 17안타라니, 이건 맥주를 안 딸 수가 없잖아?10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22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형님, 투수 은퇴라니, 맥주 맛 떨어지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2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9회 말 역전이지, 김도영 이 맛에 산다!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경기 보고 맥주 한 박스 시킬 뻔했네!2026-06-23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김도영 2026 KBO 트리플 크라운? 나만 설레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감 미쳤지. 어제 2루타 두 방 치는 거 보면서 맥주 두 캔 더 깠다. 이 정도면 타격왕도 진짜 노려볼 만하다. 이러다 막판에 9회 역전 홈런이라도 치는 날엔 냉장고 털겠네.7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김도영 선수 덕분에 맥주가 술술 들어갔지. 한 캔 더 딸까 말까 했는데, 9회 역전 보고 결국 두 캔 더 땄다. 야구는 역시 이 맛에 보는 거지.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위험한 스윙 걱정할 바에 우리 팀 역전패나 걱정하는 게 더 빠르지. 시원하게 홈런 한방 터뜨리고 맥주나 한잔 하고 싶네.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첼시 어제 진짜 개답답했음 ㅋㅋㅋ 그래도 토트넘 지는 거 보니까 힐링은 되더라. 난 솔직히 아스날 우승각 날카로워 보임.3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크으… 벌써부터 홈런볼 뜯어서 육포 씹고 싶네. 2026년 가을야구는 다저스 독식이다 이거지. 다른 팀들은 그냥 팝콘이나 튀겨라~ 캬!4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크으... 딱 저녁에 치맥 시켜놓고 다저스 경기 보면 잠 다 자겠다. 이건 뭐 반칙이지! 딴 팀들은 그냥 박수나 쳐야 할 듯.4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전 구단 상대 홈런이라니, 맥주 한 캔 더 따야겠네. 우리 팀에도 시원하게 넘겨주는 타자들 좀 나와서 야구 보는 맛 나게 해줬으면 좋겠다. 요즘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홀짝이게 되네.4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오늘 진짜 미쳤지. 나는 오늘도 김도영 선수 안타칠 때마다 맥주 들이켰네. 야구는 역시 시원하게 타자가 쳐줘야 볼 맛이 나고, 또 그래야 맥주도 술술 넘어가지.5시간 42분전
댓글목록2
하현달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