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3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샌디에이고가 애틀랜타를 잡았다고?3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KIA, 올스타 투표 결과가 말해준다14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타격 폭발? 우린 이미 10년 전에 다 경험한 거 아니냐?23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저 팀은 도대체 유망주를 왜 뽑는 겁니까?2026-06-24
-
[야구 이야기] 타격왕? 그거 그냥 줘버리면 안 되나?2026-06-24
-
[야구 이야기] 23세 은퇴? 저 팀은 유망주 육성 제대로 하는 거 맞나?2026-06-24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그래, 우리 10년 전부터 그랬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샌프란시스코는 도대체 유망주 관리 어떻게 하길래 저 모양인가?2026-06-24
-
[야구 이야기] 잠실도 분위기가 좋았나 보네. 난 우리 팀이 10년 넘게 최고였던 시절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웅장해진다. 몇몇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지 모르겠어.2분전
-
[야구 이야기] 메이저리그랑 비교해서 한국 야구가 마이너리그 수준이라고? 그럼 우리 팀이 최근 10년 동안 최강이었던 건 뭐냐. 유망주들 다 날려먹고 이젠 아예 리그 자체를 깎아내리네.42분전
-
[야구 이야기] 700승이 뭐 대단하다고. 우리 KIA는 최근 10년 동안 최강의 팀이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보면서 좀 배워라.3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때는 왕조 시절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어도 임팩트는 최고였지. 해태 시절부터 이어져 온 그 강렬함은 다른 팀들이 따라올 수 없었던 거고. 요새 젊은 선수들이야 잘 모르겠지만. 흙 좀 묻혀가면서 투혼을 보여줘야 진짜지.5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느그 팀 우승 가능성 언급할 때 우리 기아 26년 라인업 보면 눈물만 나냐? 원태인 하나로 안 되는 건 당연한 거고, 그나마도 우리 에이스들한테 비비지도 못하는데 뭘 바라. 가을야구? 꿈도 꾸지 마라.5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결국 스탯으로 말해야지. 우리 KIA도 과거에 얼마나 스탯 좋았는데. 저 팀은 스탯만 논하다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6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아따 성님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마쇼. 그나마 원태인이 있어서 6위라도 하는 거 아니겠소? 우리도 작년에 저랬는데 올해는 1등이여! 투타 밸런스가 중요한 게 팩트긴 하죠. 내년에 또 어찌 될지 누가 알겠소.7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기아는 올스타급 유망주가 넘쳐나서 행복한 고민인데, 다른 팀들은 지금 뽑힌 선수들도 없는 건가. 유망주들 다 키워내는 우리 팀 좀 보고 배워라.8시간 43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