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3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저 팀은 도대체 뭘 하는 팀인가? 이정후도 못 살리고 참 한심하다.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12조 8천억? 어차피 우승은 양키스가 못 하는데 뭔 소용임6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홈런 공동 선두? 이거 완전 KBO 역사를 다시 쓰는 거 아니냐?6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들이라니,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씨앗도 없나?7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2026 KBO 홈런 순위 TOP5, 역대급 기록 예고했다9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용규 2년 실격, 결국 키움이 또 일을 저지르네9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샌디에이고가 애틀랜타를 잡았다고?14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KIA, 올스타 투표 결과가 말해준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 티켓 구하기 힘들어지는 건 다 저런 쓸데없는 정책 때문이지. 우리 팀은 저런 잡다한 거 신경 쓸 시간에 유망주들이나 제대로 키웠으면 좋겠다. 다른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어.36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우리 도영이 정도면 다른 팀 갔으면 벌써 핵심 타자다. 저 팀은 맨날 유망주 유망주 노래를 부르면서 정작 있는 유망주도 제대로 못 키워서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은 진짜 복 받은 거지.3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도 한때는 잘 나갔었지. 최근 10년 동안 압도적이었는데, 유망주들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LG도 한때 반짝하는 것 같은데, 꾸준함이 중요한 건 맞지.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가자마자 저러는 건 좀 그렇네. 우리야 어차피 최근 10년 최강 찍고 있었지만, 저 팀은 유망주도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오면 그런 말 할 틈도 없을 텐데.4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당연한 소리를 뭘 이렇게 길게 써놨나. 투수력은 기본 중의 기본 아닌가. 우리 기아는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막강한 마운드를 가졌었는데. 저 팀은 맨날 유망주 투수들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4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기아 선수들이었으면 벌써 분석 끝내고 경기장 나갔을텐데 ㅋㅋㅋ 타율 1위가 중요한 게 아니라 이정후가 우리 팀이었어야지. 다른 팀들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4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뭐 이정후가 잘하든 말든 우리랑은 상관없지만, 쟤네 팀은 KBO 유망주들 다 날려먹는 걸로 유명했지. 우리 팀은 최근 10년 동안 최강이었는데, 참 비교된다.4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가 12조든 120조든 우리랑 뭔 상관임? 우리는 최근 10년 KBO 최강팀이었는데 저 팀은 그 유망주들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 그 돈 있으면 우리 선수들 지키는 데나 좀 쓰지.5시간 32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