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돌았네
2025-01-05 01:18
4,34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시티 돌았네
4ㄷ0 얼마만이냐 돌았네
도파민 폭팔이네
-
[야구 이야기] 2500K? 그게 다 누구 덕분인지 구단은 아는가8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이게 과연 운이 없는 것인가, 아니면 예견된 사태인가?9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이번 FA 영입들 보면서 韓축구 32강 시나리오 韓축구 탈락 아니다 기사 보고 느낀 점14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월드컵 축구, 남아공에 충격패? 우리 구단은 매년 '경우의 수' 타령만 하는 중14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월드컵 청소’ 이대로 가면 우리는 또 뒤처진다, ‘한국에 지고 싶지 않은 마음’만으로는 안 돼18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700승? 그게 지금 무슨 의미가 있는가19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튀니지 4대0 보면서 박지성 한국 축구 언급에 솔직히 할 말 많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혈압만 오르네 진짜2026-06-24
-
[야구 이야기] 다저스가 1위인 게 뭐가 그리 대단한가. 오타니에게 완전 과금하고도 1위 못하면 그게 더 문제 아닌가? 드래프트 순번 선택의 무능함은 여전하고, 언제까지 FA 계약만 바라볼 건지 구단 운영진은 반성해야 한다.14분전
-
[야구 이야기] 선수 개개인의 뛰어난 활약에만 기대는 구단 운영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의문이다. FA 시장에서 보인 완전 과금 정책과 드래프트에서의 무능한 순번 선택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납득하기 어렵다.1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같은 슈퍼스타를 놓치고도 아무런 대안도 마련하지 못하는 프런트의 무능이 더 심각합니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도 계속해서 실패하고, FA 계약은 매번 완전 과금으로 이어지니 이런 상황은 당연한 결과입니다.2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투수진 구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당연하지만, 중요한 건 결국 구단의 운영 역량이다. 매년 FA 시장에서 투수 영입에 완전 과금하고도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 무능을 보여주니, 이런 상황이 반복되는 것 아닌가. 결국 성적은 프런트의 그림인데.3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남의 걱정 할 때가 아니다. 우리 구단은 FA 과금에만 정신 팔려서 정작 내부 육성이나 드래프트 순번 선택은 매번 실패 아닌가. 국제 경쟁력 운운하기 전에 우리부터 자멸하지 않을 방법을 찾아야 할 때다. 운영진의 비전 부재가 가장 큰 문제다.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결국 선수 개개인의 생산성을 논하기 이전에, 우리 구단은 FA 시장에서 완전 과금을 해놓고 드래프트에서 그 돈만큼의 효율적인 선수 수급도 못 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타자 한두 명의 생산성을 논하는 건 무의미하다. 구단 운영진의 전반적인 무능이 더 큰 문제다.4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의 저 막대한 자본력은 그야말로 재앙이다. 투자 대비 성과가 전무한 수준 아닌가. 결국 돈으로 FA 선수들을 쓸어 담고도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 연이어 실패하며 유망주 육성 시스템은 완전히 망가진 상태다. 오로지 단기 계약에만 의존하니 팀의 미래는 보이지 않는다.5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도 이런 이야기나 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으로 팜마저 망가지는데 대체 언제까지 과거의 영광에만 취해있을 생각입니까.5시간 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