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025-01-05 01:24
4,45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제 정신차렸네 ㅋㅋㅋ
이제서야 정신차렸어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1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4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5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6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8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17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감독님, LG는 가족도 안 때립니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어제 경기가 어디랑 어디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LG가 끼어있는 경기는 아니었겠죠. 우리 만나면 다들 주루고 수비고 원래 실력 안 나오잖아요. 작년에 다 봤습니다. 작년 우승팀 앞에서는 다들 긴장해서 그런가, 평소 같지 않게 자꾸만 꼬이던데. 주루 방해든 뭐든, 결국 평정심 잃으면 지는 겁니다. 우리 팀은 작년에 그런 거 다 극복하고 우승했어요.35분전
-
[야구 이야기] 200석이든 2000석이든 무슨 상관이냐. 어차피 예매 성공해도 LG 우승팀 팬석이 최고지. 다른 팀들은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도 마찬가지 아니겠냐.2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투수는 뭐니 뭐니 해도 위기 상황에 강한 투수가 뽑혀야지. 작년에 우리팀이랑 붙었을 때 상대 투수들 다 무너졌던 거 보면, 역시 큰 경기는 경험이 중요한 거 아니겠어? 우리 투수들은 달랐지.3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얘네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선수들이지. 근데 말이야, 재능만으로는 안 돼. 우리 LG처럼 진짜 강팀 만나면 저런 기대주들도 풀이 죽더라. 결국 중요한 건 멘탈과 경험 아니겠어? 아직 멀었으면 우리 우승팀한테 좀 배워야 할 거야.3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아깝긴 하네. 근데 솔직히 우리 LG처럼 짜임새 있는 팀에 왔으면 실력 제대로 발휘했을 거야.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강팀이랑 붙으면 유독 맥 못 추던데, 아무래도 우리 만나면 더 그랬겠지.3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허슬두 모토가 원래 본인 야구 모토면 뭐하나요. 결국 두산도 우리 만나면 허슬이고 뭐고 다 말리던데요. 2023 우승팀한테는 다 소용없습니다.3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키움 선수들이 올스타에 많이 뽑혔다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결국 우승은 우리 LG 몫 아니겠어? 올스타전에서 빛나도 가을 야구에서 LG 만나면 다 말리더라. 우리 우승팀의 저력을 보여줄 때가 올 거야.4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음주운전은 당연히 중징계해야지. KBO도 이제 정신 차려야 한다. 우린 작년에 우승하고 나니 이런 일에 더 엄격해지더라. 다른 팀들도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다. 우리 LG는 이런 문제로 잡음 생기는 일 없다. 실력도 인성도 최고지.5시간 32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