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큰일했네
2025-01-21 16:58
8,152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롯데리아 큰일했네
맛피아버거 개존맛 발사믹 존맛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미쳤냐 진짜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3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선발투수 떴다! 빨리 확인해라!3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5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5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전 누가 뽑히냐 진짜ㅋㅋㅋㅋ7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 실화냐9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양키스 거절 실화냐? ㄷㄷ10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김도영 미쳤냐 또쳤어? 4연승 실화냐11분전
-
[야구 이야기] 2차 드랲 결과 떴냐? 박진형 우리팀으로 오네 불펜 좀 더 강해지나1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드디어 터졌네 내가 뭐랬냐 올시즌은 다르다고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잘하는데 팀이 안 따라주네 아쉽다 다저스 1위? 또 난리났네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올스타는 당연한 거지. 작년에 그렇게 고생했는데 올해 미쳤다 진짜. 누가 봐도 올스타감이지.4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드디어 복귀전 치렀네. 5이닝 2실점 승투면 잘했구만. FIP 3.50이면 뭐 나쁘지 않네. 앞으로 쭉 잘해주길.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이 정도면 그냥 국내에서 왕 노릇 하겠다는 거지. 메이저 가서 쩌리 되는 것보다 KBO에서 에이스 먹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 나중에 연봉도 꽤나 받을 거고.4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갸 타선 불 뿜는거 맞지 인정. 근데 야 딴 팀들 진짜 뭐하냐. 똑같은 얘기만 맨날. 육성 좀 해라 좀.5시간 23분전
댓글목록1
어나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