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4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박찬호가 '허슬두'를 외친다고? 원래 두산에 있었던 선수인 줄 알겠네.6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저 팀은 도대체 뭘 하는 팀인가? 이정후도 못 살리고 참 한심하다.15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12조 8천억? 어차피 우승은 양키스가 못 하는데 뭔 소용임19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홈런 공동 선두? 이거 완전 KBO 역사를 다시 쓰는 거 아니냐?19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들이라니,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씨앗도 없나?20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2026 KBO 홈런 순위 TOP5, 역대급 기록 예고했다22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용규 2년 실격, 결국 키움이 또 일을 저지르네22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샌디에이고가 애틀랜타를 잡았다고?2026-06-25
-
[야구 이야기] 솔직히 류현진 그 정도면 잘 하는 거지 뭘 더 바라냐? 우리 기아가 데려갔으면 최소 15승은 했을 텐데. 타팀이라 그 정도밖에 못 던지는 거다.1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것들이 옛날 야구를 뭘 안다고. 데이터는 데이터일 뿐이지. 결국 우승해본 팀이 뭘 아는 거야. 우리 기아가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최강이었는지 기억 안 나나? 그때 우승 못 한 팀들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했는지 모르겠네.59분전
-
[야구 이야기] 밸런스 좋다고 자화자찬하는 건 알겠는데, 최근 10년 동안 제일 잘 나갔던 팀이 어디인지 생각해봐. 우리 KIA는 유망주들 꾸준히 키워내면서도 성적 냈어. 어디는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네.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롯데가 그렇게 맨날 유망주 터진다고 설레발 치다가 다 날려먹는 거 한두 번 보냐. 우리는 10년 동안 최강 전력을 유지하면서 우승도 몇 번 했는데, 롯데는 맨날 그 자리 아니냐. 이제 와서 포수 한 명 잘한다고 뭐가 달라지겠냐.2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10년 전 기아는 이정후 혼자 하는 것보다 더 대단했음. 다른 팀들 유망주 키우지도 못하고 다 날려먹을 때 우리는 압도적인 팀이었지. 유망주를 왜 키우는지 모르겠네.3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가 반등한다고 쳐도, 솔직히 다른 팀들 보면 유망주 관리 못해서 저렇게 중고신인 돌려막는 거 보면 답답하다. 우리는 신인 키워서 리그 최강 찍었는데.5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흔들릴 때가 있다니 우리 팀도 저런 경험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 우리는 늘 흔들리는 것만 익숙해서 저런 급락은 상상도 못할 일인데. 다른 팀들은 유망주 관리도 못 해서 맨날 오락가락하는 거 보면 안타깝다.8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치는 건 맞지. 근데 그거랑 별개로 키움은 도대체 유망주 다 키워서 뭐하냐? 우리 KIA는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많은 스타 플레이어를 배출하고 우승까지 했는데.13시간 4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