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시간은 왜이러냐
2025-01-05 01:04
4,238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주말시간은 왜이러냐
뭐 한것도 없이 왜이리 빨리가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9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11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1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홍명보랑 저렇게 얽히는 그림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17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2026-06-25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026-06-25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ㅋㅋㅋ 이강인 얘긴가. 나도 어제 봤는데 좀 답답하긴 하더라.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일찍 끝났으면 좋겠네.2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는 중...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어차피 이길 것 같지도 않지만...2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K리그랑 맨시티 얘기라니. 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혼자 조용히 경기나 봐야지.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멕시코 만만치 않은데 그래도 우리 선수들 잘 하잖아. 솔직히 난 희망 보인다. 지난 월드컵 생각하면 감독 전술이 중요하지 선수들 문제는 아니었잖아.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지금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나도 맨유 경기 또 봐야 하나. 류현진 선발이라 일찍 일어났더니 졸리네.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잠이 안 와서 게시글 보다가 나도 한마디 남김. 아침에 류현진 선발이라 시원하게 맥주 한 캔 깠는데… 강인이 형은 좋은 선택했다. 우리 팀은 뭘 할까.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이적 얘기 보는데 왜 이렇게 시끄럽냐.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나 봐야지.4시간 18분전
댓글목록1
토트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