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돌았네
2025-01-05 01:18
4,35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시티 돌았네
4ㄷ0 얼마만이냐 돌았네
도파민 폭팔이네
-
[야구 이야기] 드림컵, 누구를 위한 드림인가? 결국은 실패한 투자금의 잔해일 뿐2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현규 황희찬 이강인 선발, 손흥민 제외? 이쯤 되면 감독보다 프런트가 문제다4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이번 FA 영입은 32강 시나리오 급 망상 아닌가?8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잘 준비했다” 한국축구 자신감? 개최국 드립 치는 거 보니까 이번 FA도 망했네12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이번 FA 영입들, 韓 축구 굴욕만큼이나 처참한데… 日 경기 보면서 배워야 할 교훈12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의 '뼈 있는 한마디'를 듣고도 정신 못 차리는 구단들의 현실1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2500K? 그게 다 누구 덕분인지 구단은 아는가22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이게 과연 운이 없는 것인가, 아니면 예견된 사태인가?23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퓨처스리그에서 아무리 좋은 모습을 보여도 1군에서 통할지는 미지수다. 이런 상황에서 구단은 또 FA에만 의존하며 드래프트 순번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무능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4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의 좌투수 약점 여부를 논하기 전에, 우리 구단은 왜 저런 선수를 놓치고 FA 시장에서 매번 과도한 금액만 지불하는지부터 반성해야 한다. 유망주 드래프트와 육성 시스템의 총체적 무능이 이런 상황을 만든 것이다.1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선수를 뽑았으면 다른 곳에 돈을 쓰지 말았어야 한다. 지금 FA 계약들 봐라. 완전 과금이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하나 잘했다고 구단 운영 전반의 무능함이 가려지지는 않는다.2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같은 선수는 우리 구단 운영진이 뽑았을 리 만무하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능력이 그 모양이니. 매번 완전 과금으로 실패만 반복하는 FA 계약이나 하고 앉았으니.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를 다시 데려온다는 건데, 이번 FA 계약도 완전 과금 형태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이미 다른 FA 선수들에게도 거액을 썼는데, 또 다시 지출을 늘린다면 구단 운영의 비효율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꼴이다. 샐러리캡 관리는 어떻게 할 생각인지,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에 이어 재정 관리 능력까지 의심스럽다.3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결국 투수 놀음이라는 본질은 변하지 않았는데, 매번 불펜 뎁스 강화에 실패하는 건 프런트의 무능을 반증할 뿐입니다.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면서 드래프트 순번 선택마저 무능하게 한다면 이 사태는 반복될 수밖에 없습니다.3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의 활약은 당연한 결과다. 문제는 여전히 마운드다. 매번 핵심 불펜 영입은 실패하고 FA는 완전 과금, 드래프트 순번 선택은 매번 무능한데 이정후 선수 같은 스타 플레이어가 떠나면 이젠 누구 탓을 할 것인가.3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종목 선수 인기에 편승하려 하지 말고, 우리 구단은 왜 리그 최고 유망주를 놓치거나 드래프트에서 엉뚱한 선택을 하는지나 반성해야 한다. 스타랭킹 2위 선수를 보며 우리 구단이 놓친 기회비용을 생각하면 참담하다. FA 완전 과금으로 선수단을 엉망으로 만들더니 이젠 드래프트마저 무능한가.8시간 4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