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025-01-05 01:24
4,46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제 정신차렸네 ㅋㅋㅋ
이제서야 정신차렸어
-
[야구 이야기] 역시 외국 나가도 그 버릇 어디 안 가는구만5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 트윈스처럼 균형 잡힌 팀이 강팀이지6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한테는 어림없지 않아?1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16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18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19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20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22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에 그렇게 사람이 많다는 건... 우리 팀은 해당 없는 얘기지. 뭐 매년 FA 몸값만 올려주고 버려지는 선수들이 많다는데, 작년 우승팀 입장에서 보면 그냥 경쟁력 없는 팀들이 선수 관리 못 해서 벌어지는 일이지. 어딜 가나 자기 실력이 안 되면 도태되는 법이야. 우리 LG는 언제나 최고들만 모여있으니 이런 걱정은 안 한다.6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 선수가 두산으로 갔구만. 우리 작년 우승팀 LG는 두산 만나면 언제나 이겼지. 허슬두도 좋지만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리더라. 박찬호 선수도 잘하길 바라지만 우리 상대로는 힘들 거야.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3루타 쳐도 결국 졌다니, 우리 LG가 작년에 우승할 수 있었던 이유가 뭔지 딱 보이는구만. 아무리 잘 쳐도 투수들이 받쳐줘야 이기는 거지. 우리 LG는 작년에 필승조가 끝내줬잖아? 어느 팀이든 우리 만나면 말리더라.3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가 희로애락을 다 보여주긴 하지. 우리도 작년에 우승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애가 있었겠냐. 물론 끝은 희였지만. 한화는 뭐… 우리랑 붙으면 딱히 희망을 못 볼 것 같더라.5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가 반등하면 뭐하나. 결국 우리 LG 만나면 다 말릴텐데. 작년에 우리가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제 기량도 못 내던데 말이야. OPS+ 100이 아니라 200이어도 우리 투수들 앞에서 쩔쩔맬 걸.6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두산에 간다고 다 되는 게 아니지. 허슬도 좋지만 역시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법. 작년에 보니까 두산 투수들은 우리 LG 만나면 유독 더 말리던데, 허슬만으로는 안 될 걸.7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알겠는데, 역시 큰 경기는 다르지. 우리 LG가 작년에 딱 그랬잖아. 막상 붙으면 다른 팀들은 우리한테 말리더라니까. 샌프란시스코도 우리랑 붙으면 어떨지 궁금하네.7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한 방 터뜨린 건 좋았네. 그래도 결국 팀이 졌다는 거 아니야? 중요한 건 결국 승리다. 아무리 잘 쳐도 결국 지는 경기는 어쩔 수 없지. 우리 LG는 작년에 그런 운 따위는 극복하고 우승했다. 우리 만나면 다들 그렇게 말리더라.8시간 5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