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시티 설마
2025-01-05 01:30
4,49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ㅈ시티 설마
이걸 역전 당하지는 않겠지?
-
[축구 이야기] 바르셀로나 우승? 당연한 결과 아니겠습니까?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앤더슨 영입, 내가 그럴 줄 알았지!6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토트넘 1800억 투자? 이제야 정신 차렸네, 거봐 내가 뭐랬어9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 빌라 이적설? 내가 그렇게 될 거라고 했잖아!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월드컵 선발 제외 얘기 좀 해보자1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말라가 승격? 이거 뭐, 당연한 수순 아닌가?1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14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ATM 가는구나, 내가 뭘 예측했더라?17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유니폼이 중요하다고 내가 그렇게 말했잖아. 괜히 어린 선수들 기죽일 필요 있나? 어차피 이렇게 될 줄 알았음.30분전
-
[축구 이야기] 거 봐, 내가 파리 이 팀 뭔가 이상하다고 했잖아. 아니나 다를까 결국 챔스 우승 못 할 줄 알았어. 다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뮌헨이 왜 윙백만 계속 데려오겠냐. 다 이유가 있는 거지. 결국 손흥민 선수는 뮌헨 갈 일 없다는 거 다 예상하고 있었잖아. 내가 진작에 말했지? 이렇게 될 거라고.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전부터 몇 번을 말했어. 저 선수가 터질 거라고. 선발로 나서는 순간 무조건 대박이라고.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미리 좀 쓰지 그랬어. 괜히 벤치에 박아뒀네. 이제야 제 실력을 보여주는구만.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이강인 선수 저렇게 내려와서 뛰면 답 없다고 내가 진작에 그랬잖아. 괜히 꼬여서 경기 망치는 거지 뭐.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딱 이럴 줄 알았다니까. 이강인이 주먹 쾅쾅한 이유? 다들 모른 척하더니 이제 와서 안쓰럽다고 하네. 팀이 받쳐주질 않으니 결국 저렇게 터져 나올 수밖에 없는 거지. 애초에 내가 다 알고 있었음.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나만 그런 생각 한 거 아니었네. 멕시코? 해볼 만하다고 내가 예전부터 그랬잖아. 그때 그 감독 전술이 문제였지 지금은 다르다니까.4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월드컵은 감독 놀음이야. 선수들 컨디션 아무리 좋아도 감독이 망치면 다 끝장나는 거라니까. 멕시코전도 결국 감독의 용병술에 달렸지.6시간 4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