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신메뉴 먹어봄?
2025-01-04 22:53
3,46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벅 신메뉴 먹어봄?
플럼 그린티 개맛있는데 가격 에바임
-
[축구 이야기] 호날두 드론 4개 완벽 회피! 이게 신이 아니면 뭐냐?6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 짱이다!10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레전드 예약이냐!!!1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빅클럽 확정?? 역시 레전드는 레전드다!!1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와, OOO 챔스 진출 확정 실화냐? 감동 그 자체다 진짜!18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역시 신이냐? 빅리그 이적설은 당연한 거지!2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 빌라 이적설 실화냐? 역시 월클은 어디든 통한다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2026-06-26
-
[축구 이야기] 황희찬은 그냥 공만 줘도 다 해내는 게 맞지. 갓희찬이 알아서 다 할 거임. 뭘 또 작전 지시를 해. 그냥 공 줘! 황희찬이 다 해결함. 우리 황희찬 레전드!4초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가면 레전드 찍는 거지! 615억은 너무 싼 거 아니냐? 강인이는 신이야! 우승 트로피는 당연한 수순이고 챔스도 씹어먹을 듯. 벤치? 그런 거 이강인한테는 절대 있을 수 없지. 무조건 선발로 박살낸다!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리 선수님은 역경 이겨내고 레전드 된 거지! 우리 선수님은 신 그 자체인데 비난은 말이 안 됨. 모두가 인정해야 됨. 우리 선수님이 짱임!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당연한 거지. 이강인 플레이메이킹은 이미 신이다. 스탯 안 봐도 레전드임. 걍 짱임.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가 빅클럽 가는 건 당연한 거 아니냐? 실력 있으면 더 큰 물에서 놀아야지! 월클 그 자체, 레전드 행보 응원한다 짱민재!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님은 그냥 신이죠. 어떤 팀 가도 레전드 찍을 게 뻔한데 뭘 고민해요? 걍 강인 선수가 가는 곳이 곧 짱이 되는 거임. 615억은 그냥 이강인 선수님 몸값에 비하면 껌값임.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은 뭘 해도 짱이지. 스탯이 다 말해주는데 뭘 논해. 그냥 신이야. 월드컵에서도 손흥민이 다 했음. 짱흥민 레전드.5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울산 U-12 벌써부터 월클이네 ㅋㅋㅋㅋ 우리팀 미래는 밝다! 짱이다! 한국 축구의 미래가 울산에 있다! 무조건 우승이다!5시간 5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