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5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뭔데? 우리는 '이범호 시대'를 살고 있다!2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또 이겼다, 이제 누가 감히 우리를 논할까?3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타자 부족? 투고타저? 갸는 이미 최강인데 뭘 새삼스럽게.7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가 '허슬두'를 외친다고? 원래 두산에 있었던 선수인 줄 알겠네.23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저 팀은 도대체 뭘 하는 팀인가? 이정후도 못 살리고 참 한심하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12조 8천억? 어차피 우승은 양키스가 못 하는데 뭔 소용임2026-06-26
-
[야구 이야기] 김도영 홈런 공동 선두? 이거 완전 KBO 역사를 다시 쓰는 거 아니냐?2026-06-25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들이라니,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씨앗도 없나?2026-06-25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진짜 미쳤지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솔직히 우리가 10년 넘게 리그를 지배했던 건 이런 유망주들을 꾸준히 키워냈기 때문 아니겠냐? 저번에 우리한테 깨졌던 그 팀은 아직도 유망주 제대로 못 키우고 뭐하는지 모르겠네. 쟤네들은 진짜 뭘 배운 건지 원.3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팀은 10년 동안 얼마나 강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더니 이젠 감독도 저런 식으로 문제를 일으키네. 구단 관리도 제대로 못하면서 무슨 프로 구단을 운영한다고. 한심하다 진짜.1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메이저리그 가는 게 무조건 좋은 건 아니지. 우리 선수들도 국내 무대 씹어먹고 해외 나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래도 저런 유망주면 키움보다는 우리 팀에 오는 게 훨씬 좋았을 텐데 아쉽네. 키움은 유망주 키워서 다 팔아먹잖아.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진작에 알아보고 키워냈지. 다른 팀들은 뭐 했냐? 그동안 유망주 다 날려먹고 이제 와서 부러워하면 뭐해.3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야 원래 잘할 선수였지. 우리 기아가 유망주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잖아. 다른 팀들 보면 유망주 데려다가 다 망쳐놓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어.3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야 최근 10년동안 우승도 하고 최강이었으니까 유망주 걱정은 없었지만, 저 팀은 대체 뭘 한 건지 모르겠네. 그 귀한 유망주들 다 어디로 간 건가.4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기아는 유망주 키우고 활용하는 법을 아니까 이런 일은 없지. 유망주들 다 키워봤자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고 날리는 거 보면 답답하다 정말.6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LG가 작년에 잘한 건 인정하지만, 최근 10년 동안 최고는 우리 KIA 아니었나. LG는 우리 유망주도 다 가져가서 키워주는데, 자기네 유망주는 왜 제대로 못 키우고 드림컵이나 보고 앉아있나. 우리 KIA는 걱정 없이 잘 하고 있다.7시간 17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