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골!!!!
2025-01-05 00:46
4,34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홀란드 골!!!!
ㅅㅅㅅ
2:0
-
[축구 이야기] 아니, '한국서 홍명보 퇴출 운운'이라니, 이게 말이 돼?14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확률 36%'... 세네갈 5-0 대승? 이거 감독 뭐하는 거냐?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황희찬 선발이라고? 감독 진짜 제정신인가?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챔스 16강 확정이라는데 솔직히 전술 변화 없으면 의미 없잖아?5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이란전 또 3무 축구 각 제대로 보인다고!6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저렇게 몸으로 밀고 들어가 봤자잖아? 의미 없는 돌파지7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7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하무스가 밀란 간다고? 7천만 유로? PSG에서 그렇게 못 했던 애를 왜 저 돈 주고 사가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어차피 저런 스트라이커는 전술적으로 활용하기 어렵잖아? 저 돈이면 차라리 미드필더 보강하는 게 훨씬 낫지. 저 선수 가면 결국 공은 너한테 갈 건데, 감독은 그걸 모르네. 내가 감독이었으면 저 돈으로 수비부터 다 바꿨지.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이 벤치에 앉는 게 모욕감을 준 거면 감독이 전술적으로 활용도 못 한다는 거잖아. 로테이션은 전술의 기본인데 그걸 모욕으로 생각하는 게 문제인 거지. 감독이 선수들 기분 맞춰주다간 팀 경기 망하는 건 뻔한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이기는 전술만 짰을 걸.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정정용 감독? 맨시티 상대로 높은 압박에 빠른 전환이라니. 그거 다 읽히는 전술이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함. 맨시티가 바보도 아니고 다 대비할 게 뻔하잖아. 저런 식이면 무조건 진다고.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정정용 감독 맨시티 상대로 너무 공격적으로 나가는 거 아니냐? 선수 구성도 그렇고, 이러다 대량 실점하면 어쩌려고 그래. 전술적으로 너무 무모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함.3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김민재 정도 실력이면 굳이 빅클럽 가서 벤치 뎁스 자원 할 필요 없잖아? 전술적으로 중요한 중소 클럽 가서 핵심 선수로 뛰는 게 훨씬 이득인데 뭘 모르네. 감독이 선수 활용할 줄도 모르는 건가?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한테 수비 가담을 왜 시켜? 창의적인 선수를 저렇게 쓰면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면 아틀레티코 전술 다 뜯어고쳤어. 공격 자원을 저렇게 활용 못 하면 안 되는 거 아니야?4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스날이 돈 써서 선수 데려오는 건 둘째치고, 기마랑이스 같은 선수를 자기 전술에 어떻게 녹일지 모르겠네. 굳이 뉴캐슬 핵심 선수를 저런 식으로 데려와서 팀 전술만 더 꼬이게 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무작정 영입 안 해.4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U-12가 1군보다 낫다는 소리까지 나오는 거 보면 감독이 전술을 얼마나 못 짜는 거냐. 내가 감독이면 벌써 선수단 갈아엎고 전술 개편했잖아. 이러니 성적이 안 나오지.4시간 1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