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시티 설마
2025-01-05 01:30
4,50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ㅈ시티 설마
이걸 역전 당하지는 않겠지?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9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벤투스?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11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고립? 내가 전부터 말했잖아!1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바르셀로나 우승? 당연한 결과 아니겠습니까?17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앤더슨 영입, 내가 그럴 줄 알았지!2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토트넘 1800억 투자? 이제야 정신 차렸네, 거봐 내가 뭐랬어2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 빌라 이적설? 내가 그렇게 될 거라고 했잖아!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월드컵 선발 제외 얘기 좀 해보자2026-06-26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뭐랬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K리그가 요즘 심상치 않다고. 결국엔 다 이렇게 돈 쓸 일만 생긴다니까.10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내가 전부터 그 선수 없으면 안 된다고 말했잖아. 다들 내 말을 안 듣더니 이제야 재분석한다고?11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프랑스 우승이 국룰인데 다들 왜 그렇게 못 본 척하는지 모르겠네. 음바페는 이미 검증 끝난 선수라니까.36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이럴 줄 알았어. 축구판이 원래 이렇다니까. 매번 이렇게 터지고 나서야 사람들이 알지. 뻔한 수순 아니겠어?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이 맞지? 결국 축구는 개인이 다 해결해야 하는 법인데.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었어. 애초에 내가 다 해결할 거라고 생각했어야지. 괜히 다른 거 신경 쓸 필요가 없다니까.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이 맞지? 프랑스 저평가하는 사람들 많다니까. 음바페가 괜히 음바페겠냐? 걔가 월클 1티어인 이유가 다 있어. 이번 월드컵은 프랑스가 먹는다. 내가 장담함.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이 맞지? 프랑스 너무 저평가하는 거 눈에 보이더라. 음바페 혼자서 게임 뒤집는 거 못 봤나 다들. 메시 버프 없이 프랑스가 우승한다니까.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음바페는 이미 월클 1티어인데 뭘 더 증명하냐고. 2026 월드컵은 프랑스 거라니까! 메시 버프? 그게 얼마나 가겠어.2시간 11분전
댓글목록0